㈜에소코·㈜참약사 체인그룹과 MOU 체결

2020.09.28 09:39:52 호수 0호

블랙마카100, 참약사 약사 상담판매의 길 열려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에소코(대표 오성부)와 ㈜참약사(대표 김병주)는 지난 23일 참약사 본사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한 유통, 개발 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홍보 및 연구를 포함한 여러 분야서 다각적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의 골자가 되는 주요 품목은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며 슈퍼푸드로 유명한 ‘블랙마카’로서 2015년 당시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서 슈퍼푸드 등재 기사가 보도된 후, 전 세계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주요 효능으로는 호르몬 밸런스 유지, 운동력증강, 피로회복, 자양강장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코로나 사태 이후에 면역력의 관심이 증가된 가운데 필수섭취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주)에소코의 오성부 대표는 “제품 기술력과 (주)참약사의 건강 전문성이 결합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의 마카가 유통되고 개발되어 나가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참약사 체인 그룹은 김병주 대표가 지난 10여년 동안 참약사협동조합을 이끌어 오고 있으며 참약사 약국 체인의 세팅으로 현재 50개의 체인점과 150명의 약사가 참여 중이다.


약국 커뮤니티의 형성을 통한 네트워크 전문성 증진, 상담 전문 약국으로서 공동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각 참약사 체인 약국은 다양한 컨설팅 및 지원프로그램을 제공받고 있다..

㈜참약사 김병주 대표는 “이번 협약에 따라 참약사 체인약국의 플래그십 약국 런칭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은 블랙마카를 신뢰할 수 있는 약국 채널을 통해 전문가가 상담해주는 보다 안전한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에소코의 리테일마케팅을 맡고 있는 (주)WMMC (대표 우순철)는 “이번 협약으로 (주)에소코 블랙마카100와 참약사 체인그룹 두 브랜드의 통합 마케팅을 통한 다양한 광고,이벤트 시도를 통해 이후 양사의 공동 협력 이미지를 대중에게 빠르게 인식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