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LINC+사업단,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2020.06.19 13:24:26 호수 0호

▲ ▲호서대학교 원형광장서 펼친 호서대 LINC+사업단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단장 박승규)는 19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전국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을 수어로 표현, 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한 뒤 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호서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 9일에도 국립한국교통대 LINC+사업단(단장 전문수)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LINC+사업단과 산학협력단의 주요 보직자 및 교직원 70명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박승규 단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과 혼신의 노력으로 인술을 펼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 시간에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서대는 다음 주자로 선문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윤기용)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