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소두 인증…작은 얼굴 비법은?

2012.08.01 15:43:00 호수 0호

▲유진 소두 인증

[일요시사 온라인팀=최현영 기자] 가수 유진 소두 인증 방송이 화제다.



유진은 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작은 얼굴 만들기' 편에서 김정민 등과 함께 직접 얼굴크기 재기에 나섰다. 유진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과 김정민의 얼굴 크기를 비교한 후 본격적으로 작은 얼굴 만드는 비법을 선보인다. 

특히 유진 평균치보다 무려 2cm나 작은 얼굴로 소두임을 인증했다. 이날 측정된 유진의 얼굴 크기는 가로 14cm, 세로 21cm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평균치 가로 15.9cm, 세로 22.2cm보다 가로 세로가 각각 1.9cm, 1.2cm가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얼굴 크기 측정 후 유진은 "이마가 좁았더라면 얼굴이 더 작았을 것"이라고 아쉬워해 모두의 시기어린 질투를 샀다.

이날 공개된 얼굴 크기 줄이는 비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용선희 트레이너는 작은 마사지 도구를 이용해 힘들이지 않고 얼굴 붓기를 완화시키는 목 마사지, 웃을 때 도드라지는 팔자주름을 완화시키는 마사지 노하우 등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솔깃해 할 만 한 관리 팁을 전수한다. 그는 “사람 얼굴엔 거의 사용되지 않는 80여개의 근육이 있는데, 페이스 필라테스를 통해 이러한 안면근육을 관리하면 탱탱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여느 때보다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셀프 마사지법을 따라하는 베러걸스들의 모습에 3명의 MC들 모두 “우리 베러걸스들이 이렇게 열심인 것은 처음”이라며 역시 작은 얼굴은 모두의 꿈인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은 아이라이너 펜슬을 이용해 얼굴 사이즈를 대폭 축소시켜주는 ‘데생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빛이 비쳤을 때 그림자가 생기는 부분을 펜슬로 칠해 손가락으로 슬며시 문질러주면 음영이 생기며 감쪽같이 얼굴이 작아 보인다고. 반드시 번짐이 좋은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고 피부가 촉촉한 상태에서 시도해야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했다.

(사진=온스타일)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