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공부와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다이렉트웨딩박람회

2020.02.18 09:08:15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박민우 기자 = ‘진짜’ 다이렉트웨딩박람회가 오는 22∼23일 서울 강남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서 진행된다.



네이버 대표 카페 웨딩공부는 “무분별한 온라인상의 확인되지 않은 웨딩 정보들에 흔들리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신청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많은 경력을 가진 웨딩 전문가가 1대1로 배정돼 정확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체계적으로 결혼 준비를 도와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2시 이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댕댕이 가습기를 제공한다. 웨딩 계약 시 건강검진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파타야 3박5일 무료 여행권과 4인 가족 사진촬영권이 박람회 종료 후 SMS로 전송된다. 웨딩체험존에서는 웨딩 메이크업 무료시연과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을 동시에 진행해 방문하는 예비신부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다.

다양한 혼수업체도 입점해 상담만 받아도 메모리폼 베개, 고급 넥타이, 패션 귀걸이, 트래블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계약 시 갯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준다. 현장서 바로 진행되는 웨딩홀 섭외 상담과 1+1 허니문 상담 역시 착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예비 신랑신부에게 정보가 제공된다.


삼성전자와 웨딩공부가 함께 준비한 특별한 혜택도 많다. 가전제품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대 200만원 마일리지 적립, S포인트, 신세계상품권, 카드할인 등의 혜택을 모아 신혼가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웨딩공부 2월 다이렉트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공부 카페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