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스토어 ‘December24’ 론칭

2012.07.23 14:30:28 호수 0호

(주)카페베네(김선권 대표이사)가 뷰티&헬스 스토어 ‘December24(디셈버24)’를 론칭하며 유통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디셈버24’ 1호점은 현재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 매장(약 60평)에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이며, 내달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브랜드명은 12월24일 크리스마스 전날의 설렘, 24세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 등의 의미를 복합적으로 담아 선정했다.

제품군은 크게 뷰티케어 용품(Beauty Care), 건강과 생활휴식 용품(Health & Relax Care), 개인생활 용품(Personal Care), 생활 잡화 용품(Enjoy Corner), 식품(Food item), 팬시용품(Fancy goods)군으로 나뉘며, 국내외 브랜드와 자체브랜드는 물론 ‘디셈버24’만의 독점브랜드를 입점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한다. 특히 적극적인 해외 소싱을 통해 세계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보다 빠르게 소개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충족시켜 갈 예정이다.



‘디셈버24’의 주요 특징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비교,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별도 감성공간으로 ‘에디터스초이스샵(editor’s choice shop)’을 마련한 것. 메이크업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면서 제품을 고를 수 있고 ‘셀프 메이크업 존’에서는 화장품을 자유자재로 써 볼 수도 있다. 이를 위해 20~30대 여성들의 생활밀착형 구매생활에 도움을 줄 메이크업 전문가가 상주하여 고객 응대 서비스를 펼치며 전문MD를 통해 검증된 제품들을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랭킹존’에서는 최근 인기상품과 최신 유행상품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고객들이 투표하여 선정된 아이템 외 ‘디셈버24’의 전문 MD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상품군을 이곳에서 확인 할 수 있어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휴식공간존’에는 의자는 물론 제품 정보를 담은 아이패드를 설치하여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고, 그밖에 팬시와 캐릭터 용품을 모아놓은 ‘팬시존’과 ‘선물포장존’ 등 차별화된 서비스 존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선권 (주)카페베네 대표이사는 “이미 레드오션이라 불리던 2008년 커피전문점 시장에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카페베네를 국내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만든 저력을 가지고 있다”며 “‘디셈버24’ 또한 끊임없는 도전과 한결같은 열정으로 뷰티&헬스 유통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셈버24’는 강남역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서울 및 지방 대도시 주요상권에 직영 입점하여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세워가며 향후 프랜차이즈 형태의 출점 가속화로 국내 유통업계의 선두를 향해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