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다이어리 예약 판매...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준비 中

2019.11.28 15:35:55 호수 1246호

▲ 펭수 다이어리 (사진 : 자이언트 펭TV)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펭수 다이어리로 내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은 주목하자.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내일도 펭수>의 예약판매가 오늘 오전 10시부터 YES 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등 4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시작됐다. 펭수 다이어리는 12월 19일 입고되어 예약판매 고객에게 20일 출발할 예정이다.

<오늘도 내일도 펭수>에는 펭수의 에피소드들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멘트들과 펭수의 자작곡, 펭수의 다양한 사진들 등 펭수의 모든 순간을 풍성하게 담았다. 다이어리의 정가는 1만 7 천 원이다.

앞서, EBS는 27일 펭수 굿즈 출시를 알렸다. 에세이 다이어리를 비롯 인형, 문구, 티셔츠 등은 오는 12월, 모바일 케이스, 귀마개, 무릎담요 등은 2020년 1월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만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펭수는 저자소개 멘트를 통해 “펭-하! 저는 '펭수'라고 합니다. 나이는 10살이고요, EBS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뜹니다. 큰 덩치 때문에 남극에서는 쪼금 외로웠지만 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여. 근데 벌써 펭수 책까지 나왔네여? 소리질뤄! 예~~!!! 저는 여러분이 저 펭수를 보면서 행복해할 때 정말 정말 진정으로 엄청 행복해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보면서 펭수랑 매일매일 함께 웃어봐여! 웃어라! 행복해질 것이니! 펭펭!”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펭수는 “EBS에서 잘리면 KBS로 가겠다” “김명중(EBS 사장) 돈으로 구독자들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등의 사이다 발언으로 203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펭수 다이어리 (사진 : EBS)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