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김나나 열애 "행복한 밤이에요"

2012.07.18 11:08:46 호수 0호



[일요시사 온라인팀=최현영 기자] 프로 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우완 투수 김영민이 4살 연상의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김나나와 열애 중인 사실이 전해져 화제다.



18일 <스포츠서울>은 김영민 김나나 열애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영민은 지난 4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부터 시즌 개막입니다! 올 시즌 나를 위해, 그리고 또 한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김나나와의 열애 사실을 암시했다. 

이후 김영민은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김나나와 커플티, 커플모자 등을 갖춰 입은 채 적극적인 스킨십 사진 등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공식화 했다. 

이보다 앞서 김영민은 지난 3월 26일 트위터에 "논현동 미녀들과. 내 여자도 있어요"라며 "행복한 밤이에요. 나나와 함께 있는 이 시간"이라고 김나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나나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김영민의 애정에 화답하며 "나나랑만 함께 있어요, 응?"이라고 밝혔고 김영민은 "나나 밖에 안 보이네"라고 화답했다.

한편, 김나나는 2009년 레이싱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김영민은 올 시즌 18경기에 등판해 5승 3패 방어율 3.05를 기록 중이다.


(사진=김영민 카카오스토리)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