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스타쉽+김민규 목격…송형준·강민희 어깨동무 “눈 마주쳤다”

2019.06.07 17:37:46 호수 1221호

▲ 프로듀스 X 101 스타쉽 송형준 강민희 함원진 김민규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김민규·송형준·강민희·함원진 연습생이 목격됐다.



7일 Mnet ‘프로듀스 x101’에선 연습생들이 두 번째 포지션 평가를 앞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과 스타쉽 송형준·강민희·함원진 연습생들의 목격담이 공개됐다.

이날 한 누리꾼은 “아무리 봐도 연예인 같길래 유심히 봤는데 강민희 연습생이 보였다. 눈이 마주쳤는데 송형준 연습생이 ‘가자 가자’라고 말하며 뛰어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선 송형준 연습생이 강민희 연습생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큰 키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김민규 연습생 역시 긴 다리로 길거리를 걷고 있어 이목을 모았다.

이어 함원진 연습생 역시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마스크를 착용, 다른 스타쉽 연습생들 및 김민규 연습생과 건널목을 건너는 모습이 다수 포착됐다.


해당 사진을 게시한 누리꾼은 “송형준 연습생은 머리가 뽀글거리고 부스스하고 뻗쳐있었다. 고개를 숙이고 있어 바로 못 알아봤지만 강민희 연습생은 눈이 딱 강민희 연습생이라 못 알아볼 수가 없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선 1등 위 김요한 2등 젤리피쉬 김민규 3등 스타쉽 송형준 4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5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6등 MBK 남도현 7등 DSP미디어 손동표 8등 뮤직웍스 송유빈 9등 스타쉽 구정모 10등 스타쉽 함원진 등이 차지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