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모도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2019.05.07 09:26:44 호수 1217호

골프와 해수온천 그리고 서해 낙조

해수온천과 석양이 돋보이는 인천 강화군 석모도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가 문을 열고 대중제 골프장 영업을 시작했다.



옛 염전을 개발해 조성한 유니아일랜드 골프장은 갯벌, 습지, 염생 식물인 칠면초 등의 자연환경을 살려 총 18홀(7543야드) 규모로 조성된 링크스 스타일 골프장이다.

스카이72 골프장 하늘코스와 웰링턴 컨트리클럽을 설계한 노준택 골프코스 디자이너는 다양한 샷 밸류를 실현하도록 코스를 만들었다.

이 골프장은 평지에 조성돼 있어 넓지만 곳곳에 도전적 요소가 도사리고 있으며 코스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119개의 벙커로 이뤄진 코스는 긴 전장에 따른 시원한 장타 공략은 물론, 다양한 샷을 모두 구사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특히 인코스 8번 아일랜드 그린은 변화무쌍한 바람과 워터 헤저드를 극복해야 하는 파3 시그너처 홀이다.

페어웨이에도 양잔디를 심어 사시사철 바다와 푸른 잔디가 어우러지는 경관을 연출했다. 유니아일랜드 골프장의 특징은 무엇보다 천연 해수온천과 서해 낙조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클럽하우스 노천온천탕에서 천연 해수온천을 경험할 수 있다. 노천탕에서 감상하는 서해 낙조는 유니아일랜드 골프장의 매력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레스토랑에서는 강화의 특산물인 인삼, 순무 등을 이용한 특선메뉴와 신선한 해산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콘도미니엄과 초대형 해수온천 등이 차례로 오픈돼 종합리조트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라 골프와 스파를 연계한 1박2일 패키지 골프 상품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