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시식 차량 ‘원쌈카’ 운영

2012.05.21 13:11:31 호수 0호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찌개·닭갈비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원앤원(주)’(www.wonandwon.co.kr)은 5월부터 시식용 차량인 ‘원쌈카’를 본격 운영한다.



‘원쌈카’는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한 이동식 차량으로, 가맹점 오픈 지원 및 가맹점의 홍보를 위하여 만들어졌다. 원앤원은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각종 행사와 모임에 시식차량을 후원, 무의탁 어르신들과 꿈을 좇는 젊은이를 비롯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원할머니보쌈의 보쌈 및 족발 등을 무료로 제공해줄 방침이다.

또한 가맹점주가 원할 때 차량을 지원하여 인근 주민들에게 원할머니보쌈의 메뉴를 시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밖에 원쌈카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등 무료 시식 후원 행사에도 활용된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쌈카는 원앤원이 추구하는 나눔 경영을 위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한 동시에 보다 젊은 이미지로 거듭난 원할머니보쌈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5월부터 전국 곳곳을 순회하며 지원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맛있는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바탕으로 한 장학사업과 무의탁 노인 및 복지회 후원을 비롯한 각종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행복 나눔’의 경영이념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