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8.12.09 11:12:12 호수 0호

황성철



남·1989년 3월1일 오시생

문> 재수생입니다. 대학운이 있나요? 집에서는 상경계열을 원하지만 저는 법학을 원하고 있어요. 심한 갈등으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요.

답> 법조계는 길이 아닙니다. 상경계열에 뜻을 두세요. 그리고 무역학이나 국제 통상학 쪽이 더욱 좋습니다. 대학 후 해외유학의 길이 트여 학업을 이어가게 됩니다. 국제 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해 화려한 성공이 보장됩니다. 재능과 머리에 비해 적극성이 없고 해야할 일을 미루는 습성이 있습니다. 현실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암기와 응용에 대단한 재능이 있으나 꾸준한 공부가 아니라 벼락공부하는 습관도 고쳐야 합니다. 일류대학에 진학합니다. 성격이 온순하고 차분한 대신 고집이 세고 성질이 나면 포기하는 습관도 고치세요. 성공합니다.

권미진

여·1976년 8월26일 유시생


문> 1972년생 남편이 사업실패로 방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편의 모든 실패가 저 때문이라는 시어머니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헤어져야 할까요.

답> 남편의 사업실패는 부인과는 상관없습니다. 그동안 3년간의 남편의 운세가 패운이 계속되어 속수무책이고 남편의 과다한 욕심과 적은 운세에 비해 한계를 넘지 못한 것이 화근입니다. 오히려 부인의 간접운세에 힘입어 건강과 신변의 위험을 면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에게 갖가지 불운이 겹쳐 신변의 위험도 있습니다. 방황은 진행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사업은 전부 청산해야 하며 부인이 앞장서서 장사를 하세요. 요식업이나 오락실에 뜻을 두세요. 앞으로 2년은 부인의 운세가 우세하므로 부인이 중심이 되어야 하며 남편과 함께 운영하세요. 두 분은 헤어지지 않습니다.

오태석

남·1984년 3월4일 진시생

문> 대학 졸업을 앞두고 진로를 정하지 못해 걱정이 많아요. 또한 이성에게 관심은 있지만 만나는 게 귀찮고 거부감이 들어 걱정입니다.

답> 진로는 공무원입니다. 관운의 성분이므로 일반직은 인연이 없어 적응할 수 없습니다. 1년의 준비로 가능합니다. 사회복지학의 전공을 충분히 살려 성공으로 이어져 만족합니다. 초년시절에 가정의 불화와 불행사들이 많아 정신적 충격과 악재들의 그림자가 아직 머물고 있어 작은 일에도 충격이 크고 항상 우울하고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삶에 의욕을 잃게 되어 쉽게 좌절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현실을 지키며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제 운세의 변화도 시작되어 새로운 각오가 중요합니다.

한지원

여·1971년 10월1일 해시생

문>1971년생 남편이 도박으로 모든 것을 잃고 빚에 쫓겨 도망가고픈 심정입니디. 친정에서도 도움이 끊기고 앞날이 막막합니다.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답> 운명적으로 피할 수 없는 악운에 걸려들어 숙명적인 손실을 보게 됐습니다. 비록 재산을 잃었지만 건강이 유지되고 부부관계는 무너지지 않습니다. 누구나 한두 번의 고비를 겪게 되는데 그것이 음양의 이치입니다. 남편을 미워하기 전에 운명의 이치를 먼저 깨달으세요. 남편께서는 성실하고 근면한 분이시나 일시적인 악운으로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후회와 반성으로 미래의 성공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부인의 충분한 이해와 배려로 남편의 길잡이가 되세요. 다행히 직장은 계속 이어집니다. 부인 역시 사회생활로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경제성장에 큰 몫을 합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