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싱크루, 라이프스타일 기능성 베딩브랜드 ‘어싱케어’ 출시

2018.08.21 17:43:39 호수 0호

기능성스마트 섬유와 자연치유력을 향상시키는 어싱테크놀로지 기반의 기능성 침구

스타일리시 침구브랜드를 유통하는 (주)어싱크루(대표이사 박대만)가 21일, 2018년 F/W 시즌을 맞아 36년 전통의 홈패션 제조 브랜드 규수방과 협업으로 기능성 베딩브랜드 ‘변화의 시작 어싱케어(earthingCa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땅과의 접촉을 통해 인간에게 해로운 전자파와 정전기를 배출시키고 수맥파를 흡수 중화시켜 생체리듬의 회복을 도와 숙면에 이르게 하는 어싱테크놀로지(EARTHING TECHNOLOGY)가 제품의 핵심 콘셉트다.

자연치유력의 회복을 의미하는 ‘Back to the Basic'이 브랜드 슬로건인 이유다.

’어싱케어‘는 (주)규수방이 개발한 전도성 합금섬유 케어렉스를 접목해 항균, 탈취 원적외선방사, 수맥파 차단 등의 각종 시험을 통해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원단은 구리와 은, 세라믹이 합성된 고기능성 전도성 섬유와 면, 모달등 소재를 이용해 안락함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2018년 프리미엄 라인으로 앤틱 자수 퀸과 싱글세트, 트렌디 디자인의 모달컴포트 퀸 세트 등 모두 3종류로 자수세트의 이불커버는 앤틱 자수 디자인으로 2018년 팬톤 컬러인 라벤더의 독특함과 함께 차별성으로 하이엔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3가지 원단 패턴의 모달 컴포트 세트는 포근한 터치감과 안락함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트렌디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3종류의 세트제품에는 모두 목어석이 장착된 신제품 토퍼매트가 포함돼 제품의 경쟁력과 가성비를 높였다.
 

어싱크루 관계자는 “(주)어싱크루는 소비자의 니드에 집중해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마케팅하는 회사”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어싱케어’는 패밀리제너럴버전으로 차후 성별, 연령별, 기능별로 카테고리를 확대해 다양한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서울과 안양, 울산서 동시에 출시되며, 구매와 체험은 (주)어싱크루의 사업자를 통해 예약으로 이루어진다.

이번에 출시되는 'earthingCare' 2018프리미엄라인은 엔틱자수세트(퀸), 엔틱자수세트(싱글), 모달컴포트세트(퀸)으로 모두 3종류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