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봄철 피크닉족을 잡아라!

2018.05.28 10:03:15 호수 1168호

피크닉 시즌을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앞다퉈 선보이며 나들이족을 공략하고 있다.



최근 선보이고 있는 신제품들은 야외 활동 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앞세운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최근 꽉찬 속을 자랑하는 ‘든든김밥’과 ‘새우튀김김밥’을 새롭게 출시했다.

든든김밥은 기존 바르다김선생 김밥의 가격대보다 저렴한 가격과 알찬 속이 특징으로, 기존 바르다김선생 김밥보다 밥알의 양을 더 늘렸다. 새우튀김김밥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한 새우튀김의 고소한 맛과 생고추냉이의 알싸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메인 재료인 새우튀김은 2개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파파이스’는 버거와 치킨, 케이준후라이, 핑커휠레, 비스킷, 음료 등 파파이스의 5가지 베스트셀러 메뉴를 한 박스에 제공하는 ‘빅박스’ 2종을 출시했다. 

알찬 구성, 합리적인 가격대 경쟁력
테이크아웃 비중 높아, 포장용기 차별화


빅박스는 5900원, 7900원의 두 가지로 선보인다. 5900원 빅박스는 불고기버거 빅박스, 새우버거 빅박스, 싱글치킨 빅박스 등 3종, 7900원 빅박스는 더블치킨 빅박스, 치킨휠레버거 빅박스 2종이다.

한국피자헛은 오는 31일까지만 판매하는 봄 한정 특별 구성 제품인 ‘꽉 찬 세트’를 선보였다. 꽉 찬 세트는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와 허쉬 브라우니 3조각, 오리지날 윙 4조각, 펩시 콜라 1.25L 한 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방문 포장 시 2만8900원, 배달 주문 시 3만1900원이다. 프리미엄 피자 한 판정도 가격에 다양한 사이드와 음료까지 즐길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날씨가 좋아 야외로 나들이를 가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업계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도시락 및 세트메뉴를 구성해 나들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 테이크아웃 비중이 높은 것을 감안해 포장용기를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