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개성 넘치는 광고 화보 공개

2011.08.18 10:40: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스타일리쉬 걸그룹 티아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화보를 촬영, 17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티아라가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로서 진행한 첫번째 광고 화보 촬영으로 토니모리의 이번 가을시즌 메이크업 컬러와 함께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강조하는 다양한 컷으로 진행됐다.

촬영 내내 티아라 멤버들의 세련되면서도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특히 서로의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 해주는 것은 물론 포즈를 조언 해주는 등 멤버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고.

한편 티아라는 이날 오전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진행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끝까지 열정적이고 발랄한 웃음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티아라의 리더 효민은 "티아라 멤버들이 평소 화장품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이번 토니모리 광고 모델이 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특히 토니모리의 아이라이너나 립스틱은 잘 번지지도 않고 발색이 좋아 자주 사용해 왔다"고 촬영 소감과 함께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나타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광고 화보 촬영을 통해 티아라가 가진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각자가 가진 개성을 토니모리 스타일로 잘 표현해 냈다"며 "앞으로 토니모리를 브랜드 모델로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촬영한 티아라의 광고 화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의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해당 광고는 제품 출시에 맞추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