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트 스플래시’ 출시

2017.12.19 17:26:48 호수 1145호

고요함 속에서도 환하고 아름답게!

헤라가 연말에 걸맞은 2017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픽스올 쿠션과 루즈 홀릭 스타빔, 루즈 홀릭 슬릭, 네일 애나멜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고요한 밤 눈부시게 반짝이는 빛의 향연’을 표현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픽스올 쿠션’은 모던한 메탈 요소를 패키지에 옮겨 은은하지만 화려한 ‘라이트 스플래시’를 표현했으며 서울리스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최초 플립오버 형태의 쿠션으로 내부가 360도 돌아가도록 설계돼있으며 쿠션과 메이크업 아이템이 함께 내장돼있다.

‘픽스올 쿠션’에는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부터 이마, 콧등에 볼륨감을 살려줄 ‘하이라이팅 밤’, 입술과 볼에 생기를 더해줄 ‘립 앤 치크 밤’까지 3-in-1으로 구성돼있어 베이스부터 컬러까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신 유형의 3 in 1 쿠션과 립글로스, 립스틱, 네일 4종 구성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화려한 디자인 선보여


‘루즈 홀릭 스타빔’은 극광의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글로스 형태로, 바르는 순간 쿠션감을 부여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즈 홀릭 슬릭’은 화려한 홀리데이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강렬한 레드와 사랑스러운 핑크 2가지의 대표 컬러를 선보인다.

또한 손끝까지 완벽한 홀리데이 룩 완성을 위한 고광택의 ‘네일 에나멜’ 역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리미티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트 스플래시’는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및 면세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나를 위한 선물, 혹은 사랑하는 이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연말 파티룩을 화려하게 완성시켜줄 헤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