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두 남자를 사로잡은 비결은?

2011.07.22 09:53:49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청초한 매력의 정윤수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소이현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극 중에서 두 남자 주인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윤수를 멀리서 지켜보는 연하남 이신(정용화)과 헤어졌지만 마음 한켠이 아린 첫사랑 석현(송창의)까지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청순 메이크업의 비결은 무엇일까.

결점없이 뽀얀 피부 결과 절제된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눈 여겨 볼 것은 기존 청순 메이크업과는 달리 극 중 윤수(소이현)은 핑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드라마 방영 후 소이현이 모델로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 메이크업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송연비 페리페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틴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청순함을 살릴 수 있다"며 "젤 타입인 페리페라 키스틴트를 입술 안족에서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발라 그라데이션 한 후, 입술 안쪽에만 다시 한번 발라 주면 지속력을 높여 하루종일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페리페라 키스틴트는 워터 타입의 틴트에 비해 보습력 및 지속력이 높아 건조해 지기 쉬운 입술을 하루종일 촉촉하게 보호해 주고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