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광고 속 달리고 댄스 깨알 웃음

2011.07.05 06:00: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CJ제일제당의 숙취해소 음료 헛개 컨디션 파워 광고 모델로 활약해온 김성수가 최근 컨디션 헛개수의 새 광고 속에서 코믹 댄스를 선보여 광고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에 김성수가 출연한 CF는 밤 늦게까지 클럽에서 술을 마신 김성수와 오지호가 출근길에 컨디션 헛개수로 숙취로 인한 갈증을 시원하게 푼다는 내용이 담겼다.

지난달 13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컨디션 헛개수 CF 속에서 김성수는 오지호와 함께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그룹 노라조의 음악에 맞춰 달리고 댄스를 맛깔스럽게 추며 넘치는 끼를 보여주고 있다.

김성수는 오지호와 함께 완벽한 합을 이루며, 술을 많이 마실 때 흔히 하는 표현인 달리다를 중독성 있는 달리고 댄스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특히 김성수는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과 코믹한 동작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늦은 밤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지칠 줄 모르고 에너지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김성수의 컨디션 헛개수 CF를 접한 대중들은 “시선 집중 확실! 왠지 술 먹은 다음날 필수로 마셔줘야 할 것 같음!”, “김성수의 능청스러운 저 춤.. 따라 하고 싶다.”, “모델하고 제품특성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제품하고 어찌나 잘 어울리는 모델들인지... 궁합이 좋네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광고에 대한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컨디션 헛개수의 달리고 댄스로 팬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물한 김성수는 현재 한반도 위기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전투 비행을 펼치는 공군 조종사들의 목숨을 건 작전과 사랑을 담은 영화 <비상: 태양가까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