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 고반발 티칭 아카데미 개최

2017.08.31 18:37:01 호수 0호

27~28 양일 충북 대호단양CC서 서울·경기 골프티칭 프로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고반발 프리미엄 골프클럽 ㈜미카도골프코리아는 제1회 ‘미카도고반발 티칭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충북 대호단양CC서 개최한 금번 이벤트는 서울·경기 지역서 활동하고 있는 티칭프로들 10명을 초청해 1박2일 양일간 골프 시타회 및 동반라운딩과 함께 고반발 드라이버의 원리 및 레슨 방법 등에 관한 현장레슨 경험담을 바탕으로 많은 의견을 나눴다.

반발계수와 비거리 증대를 높이기 위해 티타늄 소재의 460cc 대용량 헤드와 함께 일반 샤프트 보다 좀 더 긴 경량샤프트를 사용하는 미카도 하이퍼골드와 지모멘텀 고반발 드라이버를 가지고 시행한 금번 아카데미에서는 오랜 구력의 골퍼들에서 볼 수 있는 스윙 스킬과 스윗스팟을 맞추는 미트율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골프 레슨 솔루션을 경험했다.

고반발 드라이버 원리 바탕으로 스윙법
레슨방법 등에 관한 폭넓은 의견 나눠

또 헥사곤 딤플시스템을 헤드에 적용해 고반발 드라이버의 약점인 방향성과 관용성을 보완한 미카도 드라이버만의 특징을 체험했다.
 

특히 최근 시니어골프 및 여성골프의 증대로 인한 고반발 클럽의 시장이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미카도골프코리아(대표 우순철)에선 이번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고반발 클럽의 영역에 들어서는 골퍼들에게 좀 더 새로운 클럽의 활용법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 같은 고반발 티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티칭프로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좀더 많은 스윙을 경험해 나갈 수 있도록 시타회와 같은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