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25일 첫 사인회 및 깜짝 미니콘서트 개최

2011.06.24 06:00: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최근 정규 4집 ‘The Artist를 발표하고 앨범 수록곡 모두 음원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보컬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처음으로 팬사인회를 연다.



포맨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데뷔 후 첫 팬사인회 겸 깜짝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포맨의 데뷔 후 첫 팬사인회로 지금까지 포맨의 노래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포맨 3명의 멤버들이 직접 제안해 이루어졌다.

또 이날 팬사인회 겸 미니콘서트 현장에는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어린이들도 초청해 팬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며,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포맨 정규 4집을 구매한 200명에 한해 진행된다.

포맨 멤버들은 "데뷔 후 첫 사인회라 긴장이 많이 되지만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맨은 오는 23일 Mnet <엠 카운트다운>, 24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살다가 한번쯤’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