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분양> 천안 성성지구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2017.06.13 09:01:35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대우건설이 천안 성성지구에 짓는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설계단계부터 워킹맘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보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입지다. 주변이 중삼상업지구로 개발되므로 향후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성성지구 주변에는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파트 바로 동쪽에 성성초등학교(가칭)과 성성유치원(가칭)이 2018년 3월쯤 문을 열 예정이다. 중학교도 도보거리에 신설된다. 유치원 바로 남단에는 어린이공원이 조성되므로 어린 자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도 신설될 예정이다. 중심상업지역(업무·상업용지)이 가까운 데다가 학교들도 밀집해 있어 단지 주변에 학원가가 형성될 가능성도 커지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자녀들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다. 단지 북쪽에는 수변생태공원으로 개발되는 업성저수지가 있다. 남단에는 천안 도심에 해당하는 두정동과 백석동이 있어 직장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천안2·3일반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등도 가깝다.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하고, 그 중간에는 대규모 녹지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제공된다. 이 곳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마련해 입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친수공간으로 꾸며지는 아쿠아가든, 다목적 오픈스페이스 잔디마당, 시니어세대를 위한 로맨스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마련해 자녀들과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산책로인 힐링포스트, 4계절 꽃이 활개해 있는 플라워가든 등도 조성된다.


워킹맘들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단지 안에서 각종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진다. 항상 바쁜 일상을 보내는 워킹맘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지하 1층에는 입주민들의 건강한 활동을 위해 휘트니스클럽과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1층에는 남·녀독서실, 푸른도서관 등을 설치해 자녀들의 학습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등을 마련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보육을 가능토록 했다. 가족들끼리 모여 담소를 나누거나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패밀리룸도 마련된다.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동, 995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62㎡ 93가구, 74㎡ 113가구, 84㎡ 789가구로 구성된다.

향후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와 함께 2725세대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예정이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나머지 잔금은 입주 시에 납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