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분양> 석모도 리안월드 ‘핫 스프링 빌리지’

2017.05.30 08:49:11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인천 강화군 석모도 리안월드가 핫 스프링 빌리지를 분양한다.



사업지 위치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114-12번지 일원으로, 사업규모는 약 500세대 풀빌라, 상가 36개, 한옥 빌라 30개, 복합상가 2개, 공공시설, 컨벤션센터 및 대형온천탕 등으로 구성된다. 완공은 2018년 3월 예정.

리안월드가 분양하는 오너 별장형과 빌라 호텔형의 핫 스프링 빌리지는 한옥, 모던, 프리미엄 빌리지로 세대별 프라이빗 온천탕을 갖췄다. 60℃ 이상의 온천수를 이용한 난방시스템을 갖췄다. 세대별 온천탕 제공으로 천연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강화군 석모도는 국책사업으로 관광시설 건설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크루즈관광사업과 인천 강화남단 메디시티건설 추진, 그리고 석모도 온천 단지 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지난 6월27일 강화 본 섬과 연결되는 삼산 연륙교가 개통돼 서울 도심서 석모도까지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하다. 영종도와 강화도를 연결하는 평화연륙교 건설예정으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하는 세계적 관광지로 거듭날 것이다.

리안월드는 강화 석모도에 온천을 이용한 빌리지를 분양 중에 있다. 리안월드 온천 빌리지는 지분 대지면적이 각 호실 당 약 30평까지 다양하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안월드 내에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컨벤션 센터, 무료 온천 족욕탕 등은 사계절 내내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 인프라와 문화콘텐츠가 확충을 통해 관광객을 통한 고수익을 기대해 볼 만하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강남 홍보관(7호선 청담역 1번 출구)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