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5주년 각계 축사]경기도지사 김문수

2011.05.23 13:15:20 호수 0호

“120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일요시사> 창간 15주년을 120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일요시사>는 신속·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발전적 비판과 제언을 통해 국내 언론 발전에 일조해왔습니다.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성역 없는 비판을 보여주신 <일요시사> 임직원 여러분과, <일요시사>를 성원하고 격려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창간 축하인사를 드립니다.

경기도는 서울보다 17배나 넓고, 싱가포르 보다 15배나 넓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넓고도 좋은 기회의 땅입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 견인차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도가 제안한 세계 최첨단·최고속, 신개념의 광역급행철도, GTX가 정부의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되면서 현실화를 앞두게 됐습니다. 평택 고덕신도시에 세계 1등 첨단기업인 삼성전자가 사상 최대 규모인 120만평 투자를 결정, 이제 곧 착공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경기도가 3년 동안 현장에서 온몸으로 발전시켜온 ‘무한돌봄사업’이 지난 3년 연속 복지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경기도를 대표하는 복지정책으로 성장했습니다. 경기도가 올해에도 선진 일류 대한민국의 미래를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발전적 비판자로서 <일요시사>가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요시사>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