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배우 조하랑으로 불러주세요

2011.05.12 10:26:14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다] 아역배우 조진주, 가수 주얼리 조민아, 뮤지컬배우 조진주에서  이제는 배우 조하랑으로 브란운관에서 팬들을 만난다.



조하랑이 성인연기자로서 첫 신고식을 했다. KBS1 아침일일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장진희 역을 맡았다.

더 존 방송국 최대 주주 중 한 사람이던 부모님의 권유로 도형과 정략 결혼했지만 도형의 사고 직후 이혼했다. 하지만 그 뒤로도 도형과 지속적으로 만나면서 재결합을 바라고 있으며 업무 능력도 수준급인 커리어 우먼이다.

김민주(허영란) ,정도형(민석) 과의 삼각관계로 드라마의 전개를 이끌어 갈 것으로 보인다. 역할의 이미지는 차도녀 역을 맡았지만 실제의 모습은 그렇지 않아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국민 엄친딸이라는 수식어가 함께하는 진정한 엄친딸로서 성적도 좋지만 좋은 일에 앞장서서 움직이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최근 드라마 OST 타이틀곡을 직접불러 주목을 받은바 있지만 OST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해 다시 한번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제작발표회에서 반전드레스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조하랑은 드라마 안에서의 패션또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기력뿐 아니라 드라마안에서의 패션또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충분하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조하랑의 스타일리스트는 여러 브렌드의 협찬을 받고있지만 한 브렌드 업체에서는 조하랑을 위해 특별히 제작을 해줄 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성적표, 공항패션, 기부천사 등 매번 인터넷의 핫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조하랑이 드라마 안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된다.

두근두근 달콤은 매주 월-금 KBS2 아침 9시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