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로 ‘자신감 업’ 국민 키 높이 구두 ‘센티업’ 출시

2017.03.17 10:48:02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 자신의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줄 키 높이 슈즈, 2017년 잔디로는 남자들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키 높이 구두를 출시했다.



남자들은 키에 민감해 조금의 차이로도 서로가 더 크다며 자존심을 내세우기도 하고, 직접 등을 맞대고 까치발로 키를 재거나 서로의 신발 깔창을 확인하는 남자들의 모습을 주변에서 볼 수 있다.

지금껏 작은 키를 감추려고 키높이 깔창이 보일라 감추고, 숨기고 지낸 남성들을 위해 잔디로가 2017 봄 신상품으로 남자의 자존심을 높여줄 '센티업' 키 높이 슈즈를 출시했다.

잔디로 ‘센티업’ 키 높이 슈즈는 옥스포드 윙팁과 스트레이트 팁, 플레인 토 더비, 유 팁, 스텝인 등 총 6종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를 선보였으며, 남자들이 선호하는 구두 스타일의 디자인에 6㎝ 정도 키가 커 보이는 키 높이 기능을 더했다.

잔디로 ‘센티업’ 키 높이 구두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보장하며, 인솔에 높이감을 주어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런 키 높이 효과가 장점이다. 다년간 연구개발한 특수 라스트를 적용해 발의 밸런스를 잡아줘 앞쏠림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키 높이 구두를 착용하다 불편할 경우 잔디로 직영공장서 직접 교정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내 브랜드 제품서 20만원대하는 키 높이 구두 가격를 잔디로는 국민 키 높이 구두를 선언하면서 국민 누구나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잔디로닷컴서 8만원대에 판매한다.

잔디로는 맞춤코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신사화, 골프화, 컴포트화, 웨딩 슈즈는 물론 큰 발, 작은 발, 넓은 발, 무지 발 등 불편한 고객의 발 모양에 맞는 신발을 제작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높이로 올려주는 주문화 코너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잔디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키 높이 구두는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8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대를 갖춘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