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02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2017.02.20 09:47:07 호수 0호

구상윤
남·1977년 8월12일 진시생



문> 자전거 대리점을 시작했는데 사업은 잘되나 동업자와 마찰이 심합니다. 둘 다 성격이 급하고 자존심이 강해 양보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시작한 사업은 계속 굳히세요. 앞으로 10여년간 성장으로 이어져 재력이 튼튼해집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또 하나의 점포개업을 확장해 성공이 확인됩니다. 그러나 동업은 어떤 경우도 맞지 않습니다. 학연, 지연, 혈연 모두를 배제하고 절대 동업은 삼가세요. 지금 동업자와 감정대립이 심각하나 귀하의 강경한 자세에 상대가 물러나게 됩니다. 단독 인수에 자금의 무리가 따르나 주변 협조와 융통으로 충분히 해결됩니다. 여자 관계를 주의해야 하는데 너무 낭비가 심합니다. 여성을 멀리해 가정의 화목과 재산을 늘리세요.

홍민지
여·1984년 10월25일 해시생

문> 웨딩홀 상담 매니저인데 다른 분야의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또 결혼할 나이인데 애인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답> 현재의 직장을 지키고 미래를 준비하되 향후 2년 기간이면 충분합니다. 메이크업과 사진 쪽을 함께 진행하면 모두 성공입니다. 3년간 수련의 과정으로 평생의 성공을 만들어가는 중대 과정입니다. 주의할 건 쉽게 포기하고 끈기가 없어 항상 끝에 마무리가 잘 안 되고 취미가 다양하여 생각은 많으나 한 곳에 집중하지 못합니다. 한 가지의 결심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운세가 보장돼 많은 행운들이 적극 도와줍니다. 내년에 결혼운이 있으며 연분은 개띠나 연하인 소띠 중에 있습니다. 소개나 중매로 만나지만 만족하게 됩니다.


허창석
남·1985년 12월5일 인시생

문> 집에서는 공무원이 되길 원하는데 저는 미술과 운동을 좋아해 예술 쪽을 생각 중입니다. 어느 쪽이 저랑 잘 맞을까요? 또 결혼은 언제쯤 하게 될까요?

답> 취미와 진로는 다르며 운의 성분에 맞춰 가는 것이 우선이므로 걱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공무원의 길은 아니며 순수 예술 분야도 아닙니다. 실내 장식, 인테리어, 디자인 등에 인연을 맺으세요. 진로 고민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성공해 생에 만족하게 됩니다. 뛰어난 응용력과 창의력이 있는 데다 재능이 넘쳐 성공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9년까지 과정으로 귀하의 성공은 시작됩니다. 권장할 것은 해외유학입니다. 결혼을 늦추고 공부를 우선하세요. 2년이면 충분합니다. 결혼은 2019년이며 뱀띠의 여성과 행복이 시작됩니다. 6월생은 제외입니다.

손현주
여·1988년 9월23일 인시생

문> 간호사인데 코디네이터나 의류 사업 쪽으로 전직을 원합니다. 또 연애하는 남자마다 금세 싫증을 느껴서 진지한 만남이 어려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 직업과 취미를 분리하세요. 전업하면 더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간호사의 길을 계속 지키되 교육계로 이어가면 진로에 불만은 완전히 해결됩니다. 귀양은 성격이 밝고 매우 활동적이나 세부적이지 못하고 마음이 앞서가 시행착오가 많습니다. 여기저기 관심이 많아 한 곳에 집중하지 못합니다. 운은 정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나 성격 탓에 자기 관리가 잘못되고 있습니다. 코디나 의류 쪽은 맞지 않습니다. 이성관계에 위기가 있습니다. 우선 지금 상대부터 정리하세요. 후회할 상대입니다. 내년에 소띠 중에 실제 인연을 만나 행복이 시작됩니다. 5복을 모두 갖춘 남성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