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스타트업

2017.02.06 09:32:07 호수 0호

대니 베일·앤드류 블랙먼 저 / 스타리치북스 / 2만원

직장 생활에 신물이 나는가? 그래서 스스로 사장이 되고 싶은가? 이미 사업에 뛰어들었는가? 그렇다면 이제 <To. 스타트업> 책을 펼칠 차례다.
<To. 스타트업>(잘나가는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희망 메시지)은 자기 사업에 막 뛰어들었거나 이미 자기 사업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패기 넘치는 창업자들의 진솔하고 열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타트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이 책에 등장하는 수많은 창업자들의 조언은 든든한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그들은 이미 산전수전을 다 겪으면서 스타트업으로서 성공하는 비결을 터득했기 때문이다. <To. 스타트업>은 영국 및 유럽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사업 노하우를 담고 있다. 온라인 액세서리 판매부터 생과일주스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사업 아이템은 물론 성공한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사업의 비결은 다른 사람들은 아무도 모르고 있는 무엇인가를 아는 것이다.
스타트업 창업가에게 <To. 스타트업> 저자 대니와 앤드류는 이렇게 말한다.
“내가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 이런 책이 있었으면 정말 유용했을 것이다!”
보그인어백의 케이트 캐슬, 이노선트의 리처드 리드, 오디오부의 마크 록 같은 창업가들이 들려주는 얘기는 야망을 자극하는 동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이 책은 이들의 이야기를 한데 묶어 읽기 쉽게 구성했다. 누구나 이 책을 읽고 귀중한 비결 한두 가지는 얻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다.
잘나가는 스타트업 창업가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중요한 조언은 ‘좋아하는 일을 할 것, 좋은 사람들과 어울릴 것, 고객을 잘 관리할 것, 마케팅 역량을 키울 것’이다. 우리는 주목받는 창업가들이 창업에 성공한 비결과 창업에 이르는 동안 느낀 점을 <To. 스타트업>을 통해 상세히 알게 될 것이다.
시장에는 기업이 넘쳐 난다. 기업이 최대한 호평을 얻고 다른 업체보다 두각을 나타내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또한 스타트업 창업가들은 아이디어가 넘쳐나고 창업가 정신도 대단하다. 특히 요즘처럼 불경기로 청년들이 취업하기 힘겨워하는 상황에서 그들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창업가가 된다는 것은 사업 한두 개를 시작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창업가 정신과 사업을 정상 궤도에 올릴 추진력을 갖추고 있느냐 하는 문제인 것이다.
<To. 스타트업> 도서를 잘 활용하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당신의 기업을 알릴 수 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경험으로 터득한 성공한 창업자들의 차별화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도서로 <To. 스타트업>를 소개한다. 또한 <To. 스타트업> 도서의 편지는 미래의 나를 성공 창업가 자리에 있게 한 핵심 교훈이 될 것이다.
기념비적인 일화와 주옥같은 조언으로 가득 찬 이 책은 신생회사 또는 이제 막 자리를 잡아가는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들, 스타트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필독서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