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코팅 피부로 피부 미인 입증

2011.04.07 09:46: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KBS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에서 통통 튀는 상큼 발랄 매력의 막내 딸 명희 역으로  럭비공녀 캐릭터를 구축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로부터 코팅한 듯 완벽한 피부라는 극찬을 받아 화제다.



<사랑을 믿어요>에서 명희로 완벽 빙의한 듯,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한채아. 그녀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모델로서 무결점의 완벽한 피부를 선보이며 피부 미인으로서의 자태를 뽐내는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 차세대 패션-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할리우드 톱스타들을 오랫동안 메이크업 해온 로라 메르시에는 "한채아는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추구하는 나의 메이크업 철학이 반영된 가장 모범적인 모델이다. 빈틈없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는 마치 피부를 코팅한 것처럼 완벽하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한채아는 "극 중 막내딸 역할이다 보니 표정뿐 아니라 피부도 어려 보여야 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며 "로라 메르시에 모델 활동을 통해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다른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또 다른 나의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로라 메르시에의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한채아가 열연하고 있는 <사랑을 믿어요>는 미녀와 야수 한채아-조진웅 커플의 본격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