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8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 GS홈쇼핑과 ‘한샘의 기적’ 방송

2017.01.06 09:14:42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이 오는 8일, 하루 동안 3000만원 파격 경품 등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에 따르면, 오는 8일 하루 동안 GS홈쇼핑과 함께 '한샘의 기적' 방송을 진행키로 했다.

오전 8시50분과 오후 9시35분에 2회에 걸쳐 진행하는 부엌코너에선 한샘 '더 쉐프 키친'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수납효율을 높여주는 팬트리장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쿡탑, 싱크볼, 수전 등 기기상품이 포함된 부엌가구를 일시불 14% 할인과 카드사 5% 청구할인 등을 더해 5.6m 기준 최대 87만9000원 할인하고, 무이자 24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전자레인지, 밥솥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등 경품의 주인공도 선정한다.

총 3회 방송, 한샘 부엌·욕실 제품 합리적 가격에
총 3000만원, TV·냉장고 등 파격적인 경품까지


오후 8시35분부터는 한샘의 욕실제품 '하이바스 그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샘욕실은 일반 욕실 타일 대신 독점 개발한 '휴 플로어(Hew Floor)'와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건식 시공방법으로 하루만에 욕실 공간을 바꿔준다.
 

또, 타일을 이어붙이는 시공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타일 틈새에 끼었던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이 위생적인 욕실을 유지할 수 있고, 바닥에는 미끄럼방지를 위한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돼있어 안전하다.

이번 방송에선 일시불 60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하고 LG TV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8일 총 3번 진행하는 방송에서 각각 현금 1000만원과 금고의 주인공 3명을 선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샘 부엌과 욕실을 만나보고, 현금 1000만원, TV, 냉장고 등 파격적인 경품혜택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