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온코스메틱, 바이오 신물질 ‘아리온’ 개발

2011.03.22 10:41:30 호수 0호

아토피 단기간에 확 잡을 수 있다

노화방지제 토코페롤의 1950배

최고의 노화 방지제로 알려진 토코페롤을 뛰어넘는 효능을 지닌 ‘아리온(ALION)’이 개발돼 화제다.

아리온코스메틱에 따르면 아리온은 해조류와 흑삼 등을 발효시킨 천연 바이오 신물질로 토코페롤의 1950배에 달하는 항산화력을 갖고 있는 원적외선을 체온 이하에서도 다량 방사한다.



특히 아리온은 천연물질로 제조돼 독성이 없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안정성 및 기능성이 입증됐다는 설명이다. 아리온이 주성분인 ‘아리온 화장품’은 피부 속 심부까지 원적외선을 지속적으로 보냄으로써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모세혈관과 피부 속 유해물질이 제거돼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며, 모공 속에 쌓여 있는 노폐물 등을 신속히 분해해 맑은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모세혈관의 유해물질을 제거, 혈액과 영양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잔주름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아리온 화장품’은 ▲각질제거 ▲탈모 방지 ▲지성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아토피를 단기간에 완치할 수 있다는 게 ‘아리온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아리온 화장품’은 아토피의 주원인으로 알려진 피부세포 속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등 유독물질을 분해, 아토피를 단기간에 뿌리 뽑는다.

한편, 현재 아리온코스메틱은 <일요시사>와 함께 아토피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한 ‘아토피 힐링 체험단’을 선착순으로 50명까지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리온코스메틱 홈페이지(www.al-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70-4142-1909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