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향긋한 봄으로의 ‘초대’

2011.03.22 09:32:53 호수 0호

‘색다른 유혹’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


싱그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아름다운 계절 봄. 그 향기로운 정취가 무르익기 시작하는 3월이다. 서울 특급 호텔에서 선보이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이 가득 찬 2011년 봄 패키지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연인들이 호텔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한 패키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그랜드 힐튼 서울…두피 마사지 사용권 제공
롯데호텔제주…지질공원 탐방 등 다양한 혜택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야외 체험 활동 프로그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가족이 함께 나들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6월26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남산愛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룸 1박과 델리에서 준비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포함한 2인 피크닉 세트 그리고 고급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파리스 그릴에서의 브런치나 테라스에서 뷔페 식사 시 이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식사권과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 20만원.

그랜드 힐튼 서울은 6월15일까지 봄의 여유로움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캐모마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스파클링 와인&치즈, 라 끄리닉 드 파리의 두피 마사지 1인권이 제공된다. 가격 29만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4월30일까지 ‘인 발란스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룸 1박, 인 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내 사우나, 수영장, 요가, 체력장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 인 발란스 카페에서는 계절 과일 주스와 웰빙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가격 16만9000원.

롯데호텔제주는 4월30일까지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전망 객실 1박, 2인 조식 그리고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와 에비앙, 오렌지주스, 쿠키, 머핀, 돗자리 등으로 구성된 델리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제주의 전문레저도우미 ACE와 함께 하는 올레길과 지질공원 탐방 등의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다. 가격 24만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5월22일까지 ‘스위트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주말을 즐기고자 하는 커플을 위한 이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달콤한 마카롱과 컵케익 4개, 와인 1병, 2인 조식을 비롯해 해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 무료 사우나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 22만5000원.

리츠칼튼 서울은 5월31일까지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최고급 커피 또는 세계적인 명차와 영국식 건포도 스콘, 티라미슈, 계절과일 타틀렛, 베이비 슈 등 유럽 정통의 각종 디저트가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가격 22만원~.

메이필드 호텔은 4월30일까지 호텔 내 자연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워킹 온더 힐Ⅰ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룸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샌드위치 및 음료, 과일 등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 20만3000원. ‘워킹 온더 힐Ⅱ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스파 테라피가 포함된다. 가격 26만3000원.


서울신라호텔은 4월30일까지 영국 정통 스타일을 따르면서 컨템포러리한 비쥬얼과 맛으로 재구성한 애프터눈 티와 함께 하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룸 1박, 사우나 50% 할인과 더불어 쁘띠 패스트리, 스콘, 핑거 샌드위치과 프리미엄 티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를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 24만원~.

서울팔래스호텔은 4월30일까지 ‘뷰티 앤 웰빙 패키지’를 선보인다. 김중만 작가의 새로운 프랑스 사진과 나무 단 등 전통 요소를 모던하게 재디자인한 이그제큐티브룸 1박과 2인 조식, 샴페인과 초콜릿, 특제 마카롱과 더불어 로얄네이처의 버블 바스, 수제 모이스처 솝, 미스트가 포함된 세트가 포함된다. 가격 19만원.

세종호텔은 6월30일까지 ‘남산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룸 1박과 2인 조식, 남산 케이블카 왕복권 및 남산N서울타워에서 서울 시내 한복판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 관람권이 제공된다. 또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와인 1병을 제공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 준다. 가격 17만6000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26일까지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향기 가득한 감성 둘레길을 걷고 휴식을 취하는 ‘도심 속 주말 휴가’가 콘셉트다. 정동길, 남산 둘레길 등 봄의 낭만 코스를 제안하며 패키지 선택에 따라 마스크 팩, 사진 인화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객실 내 과일과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등도 포함되어 있다. 가격 22만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5월31일까지 ‘비 액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관 디럭스 룸 1박과 2인 조식 또는 야외 활동에서 즐기는 2인 런치 박스가 마련된다. 전문 트레이너가 동반하여 진행되는 요일별 야외 체험 활동 프로그램은 아쿠아로빅, 테니스, 아차산 산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가격 19만원~. 오페라 문화 체험이 가능한 ‘비 아티스틱 패키지’는 본관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브런치를 즐기며 유명 해설가의 설명과 함께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의 공연 실황을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메트 오페라 브런치’ 티켓 2매를 제공한다. 가격 21만원~.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5월31일까지 ‘허브와 함께 하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로비 라운지 델마르 또는 카페 아미가에서 향긋한 허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체크아웃 시 호텔 내 위치한 플라워 샵인 라꼬메트의 벽에 걸 수 있는 허브 화분을 제공한다. 가격 23만5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6월26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가족이 함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 소풍 패키지’를 마련한다. 슈페리어 룸 1박과 델리숍에서 마련한 충분한 양의 수제 햄 치즈 샌드위치 두 개, 비타민 워터 두 병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반포 최대의 자연녹지인 서리풀 공원 지도를 제공한다. 가격 22만9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은 5월31일까지 ‘스프링 파크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룸 안에 고급 와인 한 병이 셋업되며, 빠져 나오고 싶지 않을 만큼 푹신하고 부드러운 침대에 누워 DVD를 보거나 넓고 편안한 욕실에서 화려한 야경 불빛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아침에 호텔의 고급스러운 조식을 즐기는 것도 또 다른 호사. 스프링 파크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조식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즉석 계란 요리, 오믈렛, 소시지, 햄, 유기농 샐러드, 홈메이드 시리얼, 영양 만점의 생과일주스와 스무디, 요플레, 10여 가지의 다양한 계절 과일, 패스츄리, 그리고 정갈한 한식까지, 신선하고 독특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요리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가격 32만500원~.

플라자호텔은 5월31일까지 ‘스프링 블라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디럭스 룸 1박과 봄 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2인 조식 또는 더 라운지의 샌드위치와 음료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 주말 24만원, 주중 26만원.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5월31일까지 제주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젠시 클럽층에서의 객실 1박, 클럽층 고객만 출입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고 조용한 리젠시 클럽 라운지에서의 컨티넨탈 조식, 제주 관광 후의 피로를 싹 날려줄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 제주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올레 8코스 걷기, 클럽 샌드위치 또는 치즈 파니니와 제주 감귤 주스로 구성된 2인 피크닉 박스, 식음료 10% 할인 쿠폰 1장이 첨부된 20여 군데의 제주 관광지 할인 쿠폰북, 실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입장 등 푸짐한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 20만원~28만5000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