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 “공부 못한 아들이 대학을…”

2016.11.25 10:46:57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1팀] 박창민 기자 = 김구라가 아들 MC그리(김동현)의 금수저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3일, 서울 상암동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는 채널A <아빠본색>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김구라는 아들 MC그리와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MC그리는 최근 인하대학교 예술체육학부 연극영화전공 수시 모집에 최종 합격해 김구라와 대학 선후배 사이가 된 상황.

김구라는 “인하대 썼다는 말에 잡음이 나올까봐 다른 대학 넣어보라고 조언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MC그리 인하대 수시합격
“마냥 기뻐할 수 없었다”

그는 “마냥 기뻐할 수는 없다. 그동안 내가 동현이 공부 못한다고 그렇게 이야기했는데, 학교생활도 제대로 안한 애가 대학을 쉽게 간다고 볼 여지가 충분히 있다”며 “동현이 대학 합격 소식 이후에 축하 문자를 받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동현이가 어릴 때부터 방송을 하다 보니 공부에 집중하지 않은 건 사실”이라며 “그래도 나름 학교생활과 방송을 병행하면서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세간의 부정적인 여론도 알고 있다. 힙합하면서 좋은 기획사에 들어간 것도 아빠의 덕을 봤다고 보여질 수 있으니 네가 받아들이고 대학생활을 열심히 하다보면 인정 받는 날이 올 거라 조언했다”며 “대중 분들도 동현이가 열심히 하는 모습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