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81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2016.09.26 09:49:28 호수 0호

권성탁
남·1975년 8월26일 유시생



문> 처음 산 집에 경매가 들어오고 1978년 1월31일 진시생인 아내마저 이혼을 요구해와 난감한 처지에 있어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요.

답> 운이 급격히 떨어져 피해갈 수 없지만 우유부단한 성격도 문제입니다. 마음이 여리고 근면성실하나 남의 말을 잘 믿어 순간의 실수가 큰 함정을 만듭니다. 자신의 의지대로 대범하게 행동하는 삶의 방법을 택하세요. 지금 실물운까지 끼어들어 재산의 손실은 비켜갈 수 없고 결국 부인도 포기하게 됩니다. 부인은 귀하의 방어력과 생산력이 없는 단순한 성격에 환멸을 느낀 데다 서로 상극의 악연으로 미움의 감정만 더해갑니다. 귀하는 범띠 중에, 부인은 용띠 중에 행복이 있습니다. 경제는 2017년부터 재기하며 요식업쪽에 길이 있습니다.

황지민
여·1989년 8월7일 축시생

문> 1988년 12월25일 인시생과 결혼하면 잘 살 수 있을지요. 연애중인데 맞지 않는 부분이 더 많아 갈등이 심하고 자꾸 몸을 요구해와 괴로워요.

답> 잠시 인연일 뿐 평생 연분이 아닙니다. 상대는 귀양과 운명적 상극으로 성격, 애정, 경제 모두에 불운과 악재가 끼어들어 절대 화합하지 못하고 쉽게 무너집니다. 결혼은 행복과 성장이 함께 이루어져야 하지만 두 분은 서로 비켜가 합을 이루지 못하고 상극이니 성격 차이가 심하여 얼마 못 가 한계를 맞이하게 됩니다. 귀양은 성격이 급하고 남성스러운 기질이 있고 상대방은 자존심이 강하고 보수적이며 가부장적 기질이 만연하여 어느 한쪽도 양보가 없습니다. 이제 만남을 중단하고 정리하세요. 귀양은 토끼띠와 인연이며 내년에 만납니다. 단 2월생은 제외입니다.


유인겸
남·1977년 6월28일 진시생

문> 자전거 대리점을 시작했는데 사업은 잘 되지만 동업자와 마찰이 심해 힘듭니다. 둘 다 자존심이 강하고 양보가 없어요. 어떻게 맞춰가야 할지요.

답> 시작한 사업은 계속 굳히세요. 앞으로 10여년간 성장으로 이어져 재력이 튼튼해집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또 하나의 점포 개업으로 성공이 확인됩니다. 그러나 동업은 어떤 경우에도 맞지 않습니다. 학연, 지연, 혈연 모두를 배제하고 동업은 삼가하세요. 지금 동업자와는 감정 대립이 심각하나 귀하의 강경한 자세와 버팀으로 상대가 물러나게 됩니다. 10월에 변동운이 있으니 좋은 기회이며 타협에 성공합니다. 단독 인수로 자금의 무리가 따르나 주변 협조와 융통으로 충분히 해결됩니다. 주의할 것은 여자관계인데 여성을 멀리하여 가정을 지키세요.

조희정
여·1989년 12월1일 신시생

문> 행정고시 준비생인데 우연히 1988년 3월3일 진시생인 남자에게 순결을 잃은 후 공부도 안되고 싫은 남자에게 당하여 죽고 싶은 심정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복수를 해야 할지요.

답> 불행은 예고가 없으며 순간적으로 찾아오는 불청객입니다. 귀양은 성격이 곧고 고지식한 데다 자존심이 강하여 충격이 배로 크고 회복하기에 시간이 필요하나 3개월 후면 조금씩 안정과 평화를 찾게 됩니다. 신변운에 파상운이 끼어들어 심하면 생사의 위기를 겪는 무서운 악운이나 불행 중 다행입니다. 이번의 불행으로 향후 10년간 안전이 보장되며 더이상의 악재는 없습니다. 복수는 무너지지 않는 것이니 철저한 자신 관리로 다시 목표에 도전하세요. 행운이 내년으로 다가와 곧 입신양명합니다. 2017년에 토끼띠와의 인연으로 평생가약을 맺습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