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남아공 월드컵 프로모션 후끈

2010.06.01 09:39:34 호수 0호

“4년을 기다렸노라! 불어라 월드컵 바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월드컵 성적 따라 가격 적용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스크래치 응모권 이벤트 진행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승리 기원 칵테일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4종의 월드컵 스낵 박스 선보여 


전세계인의 축제 2010 남아공 월드컵이 다가오고 있다. 특급호텔들도 월드컵 특수를 누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띄우고 있다. 그야말로 특급호텔마다 월드컵 행사로 전시체제인 것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홍보담당 한미선씨는 “이번 월드컵도 철저한 준비로 월드컵 특수를 최대화할 생각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호텔을 찾아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한국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매출이 달라지기 때문에 누구보다 열심히 응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대한민국의 최종 성적에 따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6강보다 높이 쏴라!’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의 특징은 월드컵에서의 성적에 따라 최저 4만원까지도 패키지 가격을 낮출 수 있다는 점.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6월2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6월9일부터 8월31일까지다. 원래의 패키지 가격은 18만원이지만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하면 16만원, 8강에 진출하면 8만원, 4강에 진출하면 4만원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점에 패키지 최저 가격인 4만원을 선금으로 입금만 하면 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으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며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드셰프에서의 2인 조식,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 2인 웰컴 드링크, 객실 내 미니 와인 2병 및 에스프레소 커피 2잔 무료 제공, 실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권, 무료 슈샤인 서비스, 사우나 50% 할인, 프랑스 정통 딸라소 마사지 발네오 테라피 20% 할인, 호텔 내 전 레스토랑 10% 할인혜택 등이 주어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오는 6월11일부터 7월31일까지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남아공 와인 축제’를 연다. 레드와인 4종류, 화이트 와인 2종류 등 총 6종류의 엄선된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와인을 특별 가격에 즐길 수 있다. 2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남아공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온 남아공 최고 와이너리 ‘니더버그’는 구대륙의 고전주의를 고수하면서 신대륙 와인의 특징까지 잘 녹여내며 각종 와인 품평회에서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월드컵 공식 지정 와인으로 선정되어 올해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2010 까베르네 쇼비뇽’은 신대륙의 특징인 선명한 과일향을 잘 담아냈고, 니더버그 와이너리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구조감과 섬세한 맛을 더했다. 풍부한 과일향, 강렬한 탄닌과 섬세한 오크향의 조화가 돋보이며, 오크향 속에 스며있는 블랙베리향과 제비꽃향이 코끝을 매혹시키는 와인이다. 심플한 블랙병에 축구공 모양 홀로그램과 피파 공식 로고가  부착되어 월드컵 공식 지정 와인 임을 알 수 있으며, 과거 영국여왕 즉위 25주년 축제와 넬슨 만델라 대통령 취임식에도 니더버그 와인을 내놓았을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과 16강 진출의 국민적 염원을 담은 응원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지정 와인 ‘2010 까베르네 쇼비뇽’을 주문하면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이 제공된다. 즉석 스크래치 결과에 따라 1등 17만원 상당의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축구공 외에 월드컵 응원 레드 티셔츠, 월드컵 응원 레드 타월, 월드컵 응원 붉은 악마 뿔 헤어 밴드 등 재미있는 월드컵 응원 소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가격 6만원~8만원.



롯데호텔제주는 ‘남아공 승리 기원 Again 2002’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품 대축제가 될 이번 이벤트는 6월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체크인 시 100% 당첨 승리 기원 복권과 럭키드로 응모권이 증정된다. 100% 당첨 승리 기원 복권은 문자 그대로 모든 참가자가 경품에 당첨될 수 있으며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KFA 공식 국가대표 유니폼, KFA 공식 붉은악마 T셔츠, KFA 공식 스포츠타올, 응원용 두건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럭키드로 응모권은 우리 국가대표 축구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추첨을 통해 파격적인 행운을 다시 한번 선사한다. 금괴 16돈, 객실 숙박권, 금 1돈 축구공 핸드폰고리 등이 16강 진출 시 당첨자에게 축하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 롯데호텔제주의 양식당 페닌슐라에서도 남아공 월드컵 열기에 동참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깔끔한 향과 맛이 일품인 남아공산 와인 6종을 7월11일까지 저렴한 프로모션 가격에 판매하며 예선 리그에서 우리나라가 승리할 때와 16강 진출이 확정된 날 그리고 8강전 이후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디너 주문 고객 전원에게 하우스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해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전 식음업장(가든테라스, 바 제외)에서는 6월1일부터 7월12일까지 업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GO 16 GET 160’ 스크래치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숙박권, 뷔페 식사권, 카페 식사권, 사케, 와인, 차두리 싸인볼 및 티셔츠 등 160점 이상의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대한민국 16강 진출 시에는 당일에 한해 16%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뉴욕스타일 라운지바 조이바에서는 오는 6월11일부터 7월12일까지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 붉은 악마 티셔츠를 선물한다. 특히 해피아워에는 입장료 3만원으로 데킬라 샷,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안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발렌타인 위스키와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42만원부터 70만원까지.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6월30일까지 국가대표팀의 16강을 기원하고 월드컵 참가국들의 유명 와인을 시음 할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 숨비정원에 총 4코스로 마련된 와이너리에서 남아공,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호주, 미국, 아르헨티나, 스페인, 네덜란드 등 10개국의 20가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와이너리 투어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 숙박권, 와인, 신라호텔 베스타올 등도 선물한다. 저녁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6월11일부터 7월11일까지 ‘남아공을 잡아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불어 월드컵을 시청하면서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맥주 2캔과 마른안주 한 접시가 객실로 제공된다. 또한 축구공 모양으로 만든 수제초콜릿 세트도 함께 마련된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이용은 무료다. 특별한 선물도 마련된다. ‘남아공을 잡아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월드컵에 사용되는 2010 월드컵 공인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패키지가 완료되는 날 진행된다. 가격 20만1000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한국팀 경기가 있는 6월17일과 22일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와 더불어 ‘남아공’씨를 찾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남아공을 잡아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남아공’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객에게는 호텔 내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 준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오는 6월11일부터 7월10일까지 월드컵을 앞두고 승리를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칵테일 3가지를 선보인다. 먼저 승리를 응원하는 ‘레드 데블’ 칵테일은 몸에 좋은 팥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섞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이다. 녹색 축구장을 연상 시키는 ‘그린 필드’ 칵테일은 녹차 아이스크림에 저지방 우유와 꿀이 들어가 여성 고객들이 특히 선호할 만하다. 마지막으로 ‘빅토리 코리아’ 칵테일은 럼 베이스에 오렌지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 및 그레나딘 시럽이 곁들여진 칵테일이다. 가격 1만8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은 편안하고 시원한 객실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신나게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4종 월드컵 스낵 박스(안주)를 선보인다. 월드컵 박스 주문 시에는 시원한 하이네켄 병맥주 2병과 응원용 막대풍선 2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머스터드 소스와 삼겹살 무쌈, 땅콩소스와 닭꼬치 등의 아시아 요리 스낵 박스, 스페인식 파이 요리(엠파나다), 라임을 곁들인 크리스피 치킨 등의 남미 요리 스낵 박스, 카레 비프 번, 양고기를 꼬치에 꿰어 불에 구운 사사티 등의 남아프리카 요리 스낵 박스, 토마토 바질 브루스케타, 다양한 치즈와 햄 등의 유럽 요리 스낵 박스 등 맛깔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까나페 스타일의 월드컵 박스가 객실 안으로 서빙된다. 가격 2만1000원부터.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