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8호> 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12.22 10:05:00 호수 0호

오상열 남·1974년 10월7일 진시생



문>제재소 겸 목재상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만족하지 못하여 건축업을 할까 하는데 자본관계로 동업계획입니다. 모험을 걸어도 될까요.

답>잘못된 모험입니다. 삼가세요. 지금의 사업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더구나 건축업은 귀하와 상극이므로 시작하면 빚더미만 산적해 갑니다. 지금의 자재업을 계속 키워가고 내년에는 매출이 대폭 늘고 해외와 직거래로 통상의 길이 트이고 단일 품목에서 다양한 품목으로 내용의 확장도 함께 이루어져 성장의 기회를 맞이합니다. 동업자를 지금의 사업으로 끌어들이세요. 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범띠와 닭띠는 삼가세요. 악연입니다. 그리고 부인의 참여도 삼가세요. 해롭습니다. 주의할 것은 말을 아끼세요. 말이 너무 많고 행동이 가벼워 믿음을 해치고 손실이 많습니다. 그리고 눈앞의 이득만 챙겨 장기안몫이 없어요. 결점 개선으로 추가 이득은 물론 자신을 튼튼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윤지선  여·1982년 8월4일 인시생

문>1980년 9월25일 오시생인 분과 결혼을 약속하고 깊은 사이예요. 그런데 집의 반대가 심해 고민하고 있어요. 저는 대학을 나왔고 상대는 고졸이라는 이유입니다.

답>식견과 능력은 반드시 필요한 것이지만 반드시 학교에서만 갖추어지는 것은 아니며 인연과 연분은 학력제한이 있을 수 없는 게 운명의 진리입니다. ‘사람보다 운을 믿어라’ 하는 말은 정녕 참된 진리입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접고 상대를 흔쾌히 맞이하세요. 귀양 역시 상대에서 절대 떠나지 못합니다. 두 분은 강한 운기가 합을 이루고 운세가 함께 동반을 이루어 비켜갈 수 없는 필연이며 향후 훌륭한 자녀가 탄생하는 등 행복의 정도가 두터워져 남들의 부러움을 삽니다. 상대분은 기능직에 종사하나 뛰어난 재능으로 지금도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2013년에 합작을 이루어 경영주로 변신하여 급성장합니다. 내년 2월에 혼례를 올리세요. 강행으로 무리가 따르나 향후 행복으로 모두 만회합니다.



장영규 남·1982년 10월26일 해시생

문>1981년 2월28일 진시생인 여성과 약혼한 사이에서 임신중인데 상대가 아기를 원치 않고 있어요. 그리고 과거를 숨기는것 같아 의심이 가는 등 왠지 불안해요.

답>연분도 인연도 아닙니다. 잠시 지나가는 짧은 순간이긴 하지만 이미 불행은 시작되었습니다. 두 분의 혼약은 파괴되고 임신문제로 이중고통을 겪게 됩니다. 상대여성은 이미 남자관계가 일찍 시작되어 많은 과거를 남기고 있고 지금 귀하 역시 상대여성과 인연이 안되어 증오와 감정상대로 바뀌게 됩니다. 여성의 임신은 사실이나 귀하의 아기가 아니고 제3의 남성입니다. 성 관념이 문란하고 정조관념이 거의 없는 무질서한 여성입니다. 용모가 단정하고 성격도 명랑하며 직장에서도 인정받는 등 사람은 좋으나 타고난 바람기로 사생활이 문란하여 안전하게 정착하지 못합니다. 귀하의 상대가 전혀 아닙니다. 그리고 상대가 떠나게 됩니다. 범띠의 인연으로 행복을 맺습니다. 내년입니다.
 

임선하 여·1988년 10월24일 묘시생

문>뇌출혈로 쓰러져 휴학중인데 평생 불구자가 될까 걱정이고 의료진도 장담을 못해 더욱 불안해요. 제 꿈을 펼치게 될지 막연한 불안 속에서 슬퍼하고 있어요.

답>불행중 다행으로 후천운에 해당되어 정상회복됩니다. 원래 타고난 선천운의 뿌리가 튼튼하고 운기가 강하여 충분히 회복되며 평소의 꿈도 충분히 펼치게 됩니다. 좀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년까지 한계이니 정신수양과 심심단련에 주력하세요. 평소 심성이 곧고 세심한 성격과 정신력과 추진력이 강하여 야무진 생활습관이 이번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머리와 성숙하고 능숙한 자세가 미래의 희망을 키워주고 많은 운세들이 미래의 성공을 만들어 줍니다. 경찰 행정학 또는 정외과에 지망하여 향후 무관의 명예에 만족합니다. 2011년부터 시작입니다. 뜻을 키우고 본분을 지키세요. 운명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