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9.01 10:13:27 호수 0호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
가을 시즌메뉴 출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가 가을 시즌메뉴를 선보인다. 얼그레이 밀크티와 쉬폰 케이크로 구성된 애프터 베케이션 세트를 주문하면 6500원 상당의 아로마 배스 볼을 함께 제공해 여름새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가꿀 수 있다.

쉬폰 케이크는 녹차, 초코, 모카 중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 베케이션 세트의 가격은 1만600원이며 9월30일까지 판매된다. 또한 여름 휴가 기간 중 다녀온 유럽 각국의 명소, 맛집, 문화 등의 이야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블로그 URL을 아티제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햄퍼 세트와 아티제 음료 시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페 아티제의 가을 시즌메뉴는 신라면세점과 의료원 로비점을 제외한 아티제의 모든 지점에서 판매된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행운의 경품 이벤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이 최근 계열사 공동의 그룹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온라인 예약 시스템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오픈하였다. 앰배서더 그룹 및 각 계열 호텔은 금번에 새 단장하여 선보인 그룹 웹사이트 프로모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9월30일까지 행운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룹 웹사이트를 통해 7개 계열 호텔(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의 객실 및 레스토랑 이용 예약을 하거나 호텔 멤버쉽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프랑스산 고급 수입 자동차 푸조 승용차를 포함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앰배서더 웹사이트를 통해 각 호텔 객실이나 식음료 업장 예약을 할 경우 프랑스 파리 2인용 왕복 항공권, 코타키나발루 2인용 5일 여행권, 캐논 EOS4500 DSLR 카메라(1인), 아이팟 터치 MP3(2인), 닌텐도 위 게임기(2인), 카페 인벤토 커피머신(2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 숙박권(14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 2인 식사권(28인)을 제공하는 등 총 51인에게 행운의 상품이 돌아간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호텔의 객실 및 식음료 업장 그리고 제휴사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앰배서더 어드밴티지 플러스 멤버십 카드(골드 29만7000원 블랙 48만원)에 가입하거나 갱신할 경우 지중해 크루즈 2인 여행권과 미즈노 JPX E600 아이언 세트를 그리고 순금 10돈의 행운이 주어지며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10세트를 30인에게 제공하여 총 33인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상기 두 이벤트의 최고의 대상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푸조 308SW 고급 승용차를 타게 된다. 온라인을 통한 호텔 이용의 편리함과 함께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대박 행운의 기회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것이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해피 투게더 스파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의 프리미엄 스파 & 테라피 공간 더 스파 오아시스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두 달간 자외선으로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동감 있는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도와줄 뿐 아니라 커플이 함께 즐기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피 투게더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른 남해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테라피 룸에서 전문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나 연인, 혹은 가족 등 두 사람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패키지로 다리와 발, 얼굴을 포함한 전신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족욕과 함께 스윗 슈가로 발과 다리에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시작으로 천연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로 인해 뭉치고 긴장된 몸을 완벽하게 관리해 주는 ‘딥 티슈 머슬’ 전신 마사지, 앰플과 오일을 이용한 피부 마사지와 마스크팩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줄 ‘모이스춰 듀’ 페이셜 관리,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피 마사지로 마무리된다.

특히 ‘해피 투게더 스파 패키지’는 커플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만큼 패키지를 신청하는 커플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의 기회와 12만원 상당의 해피 바스켓 증정도 함께 포함하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이 푸짐한 선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캐쥬얼 중식당 티원,
레이디스 메뉴 & 러너 메뉴

서울프라자호텔이 운영하는 캐쥬얼 중식당 티원의 연세대점에서는 8월 31일부터 칼로리는 줄이고 담백한 맛을 늘린 ‘레이디스 메뉴’와 점심과 저녁 사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러너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원에서 선보이는 레이디스 메뉴와 러너 메뉴는 중식은 기름을 많이 사용하여 칼로리가 높아 먹기 부담스럽다는 고정관념을 넘어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중식 요리들이다.

또한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점심과 저녁 사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러너 메뉴는 출출한 오후 시간대 공복감을 채울 수 있으면서 저녁을 일찍 먹으려는 여성들의 심리에 맞춰 몸에 좋은 웰빙 재료들을 활용해 구성하였다.

레이디스 메뉴는 살짝 데쳐낸 오징어, 게살, 관자 등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를 새콤달콤한 드레싱을 가미한 ‘해산물 모듬 S라인 샐러드’와 파스타와 감자로 만든 누들을 춘장을 응용한 블랙 소스를 곁들여 먹는 ‘블랙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 감자 누들’ 등 2가지로 구성되고, 러너 메뉴는 달콤한 고구마와 단호박 샐러드를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으로 버무린 ‘요거트 드레싱으로 버무린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와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해산물을 단호박 속에 담고 모짜젤라 치즈로 마무리한 ‘차이니스 스타일 단호박 찜’ 등 2가지를 선보인다. 단 러너 메뉴의 경우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