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6.23 10:22:46 호수 0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칠레요리 뷔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열정이 살아있는 나라 남미 칠레에서 온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칠레 요리를 뷔페로 선보인다.

칠레에서 온 까를로 본 무렌브룩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이번 칠레 요리 뷔페는 오는 6월30일부터 7월4일까지 점심과 저녁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칠레 요리는 약 20가지. 칠레 요리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세비체는 레몬의 새콤한 맛이 식욕을 자극하여 애피타이저로 그만이다.

칠레 전통 드레싱 중 하나인 페브래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칠레식 게 요리, 허브와 콘 살사를 곁들인 새우튀김, 대게 푸딩 등 이국적인 해산물 요리도 마련된다. 가격 점심 4만5000원, 저녁 5만2000원.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레이트 딜 프로모션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말 휴가를 위한 ‘그레이트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레이트 딜 프로모션은 7월12일까지 매 주말에 하루 15명씩 15만원에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함께 호텔의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환영만찬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 한식당 무궁화는 세계 각국의 정상들에게 한국 음식문화의 진수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환영만찬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의 백련초 선인장으로 붉은 색을 입힌 물김치를 포함한 김치 3종과 다시마 튀각 등의 ‘기본찬’, ‘제주산 녹두죽’, 제주 바다의 새우, 산의 표고, 들녘의 호박을 이용한 ‘3색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주 전복을 활용한 ‘제주산 전복과 달콤한 간장소스’ ‘은대구와 매콤한 고추장 소스’ ‘수삼을 곁들인 제주산 한우 갈비 구이’ ‘진지와 쇠고기 두부, 쑥 완자 국’, 후식으로 한라봉, 망고, 멜론, 수박 등으로 구성되며 ‘계절 과일과 제주 오메기 떡’ ‘메밀차와 메작과’가 제공된다. 가격 9만원.

서울프라자호텔
직영 중식당 티원 대전에 오픈

서울프라자호텔이 운영하는 중식당 T園(티원)이 지난 6월20일 토요일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9층에 ‘라이프스타일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티원 타임월드점은 티원이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 처음으로 오픈한 지점으로 2003년 12월 서울역 1호점 이후, 연세대, 63City점 그리고 수원 GSBC점 이후 5번째로 오픈한 업장이다.
 
티원 타임월드에서는 그동안 티원에서 꾸준하게 인기 있었던 메뉴인 망고 마요네즈소스와 새우 튀김, 매운 관자 볶음, 레몬소스 닭고기 튀김, 토마토 소스 찹쌀 탕수육 등을 비롯한 47종의 메뉴와 4가지의 오찬 코스메뉴 그리고 5가지의 만찬 코스메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6종의 와인과 샴페인을 비롯, 동성 고량주, 수정방주, 죽엽 청주 등의 중국술 16종 등 티원의 메뉴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JW메리어트호텔서울
올리보 와인디너 ‘펠시나’

JW메리어트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는 오는 6월26일 이탈리아의 명문와이너리 ‘펠시나’의 최상급 와인을 소개하는 와인디너를 마련한다. 이번 와인디너는 이 시스트리, 베라덴가 끼안띠 클라시코, 마에스트로 라로, 빈 산또 등 펠시나를 대표하는 다섯 종류의 와인이 제공된다. 각각의 와인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의 전통요리도 함께 선보인다.

샤프론 에센스의 새우 테린, 쇠고기 볼살 스튜와 펜네 파스타, 양고기 오소부꼬 등 총 여섯 코스로 이루어진 디너는 와인의 풍부한 맛과 향을 돋우며 최고의 미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격 10만원.

서울가든호텔
타이랜드 푸드 페스티벌

서울가든호텔에서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타이랜드 푸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타이랜드 프로모션은 BBQ FEAST가 한창인 4층 가든랜드와 로비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텔라에서 만날 수 있다. 태국식 샐러드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양송이 포함된 스프, 부드러운 쇠 안심 바비큐 구이를 포함한 태국식 바비큐 요리 등 타이랜드의 전통 요리 20여 가지가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야외에서 펼지는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하와이안룩으로 한껏 여름 분위기를 낸 4층 가든랜드를 찾아 다양한 뷔페 메뉴와 생맥주를 즐기고, 부드러운 조명 아래 품격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텔라를 찾아보자. 가격 BBQ 어른 3만5000원, 어린이 1만7000원, 라 스텔라 주중 뷔페 1만8000원, 라 스텔라 주말 뷔페 점심 3만원, 저녁 3만5000원.

그랜드힐튼, Sweetest LOVE

그랜드힐튼은 약 300만원 상당의 7가지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Summer Wedding Special-Sweetest LOVE’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버섯 크림수프, 호주산 쇠 등심구이, 페퍼소스 감자와 계절야채, 잔치국수, 바나나 무스케익과 초콜릿 소스, 커피로 구성되는 썸머 특선 메뉴는 7, 8, 9월 단 3개월 동안만 선보이는 그랜드힐튼 웨딩팀의 특별 선물이다.

7가지 무료 혜택에는 예식 당일 스위트룸과 2인 조식 무료 제공, 연회장 무료제공, 공항리무진 서비스 무료제공, 폐백실 무료제공, 예식 전 2인 시식 무료제공, 예식 후 신랑 신부 저녁식사 무료제공, 예식 1주년 기념 식사 권 무료제공이 포함된다.  

파크하얏트서울, Cool Summer at the Park

파크하얏트서울의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쿨 써머 엣 더 파크’는 입맛을 돋워주는 고품격 스페셜 안주 세트와 함께 세계 각국의 맥주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 한 여름의 끈적한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준다.

‘쿨 써머 엣 더 파크’는 파크하얏트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높고 넓은 통 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독일, 벨기에, 아일랜드, 덴마크 등 정통 유럽 스타일 맥주들을 비롯하여 한국, 일본, 멕시코 등 각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들이 준비된다.

총 주방장이 특별히 선보이는 스페셜 모듬 안주는 신선한 야채, 미니 바게트, 살라미, 고르곤졸라 치즈 딥과 오징어 튀김 등 맥주와 어울리는 8가지 메뉴가 모두 제공되어 맥주의 시원한 맛을 더욱 깊게 해준다. 가격 5만원부터.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