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집착돌 1위 "앞머리 고수하는 이유는?"

2013.01.22 09:01:21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효린 집착돌 1위 "앞머리 고수하는 이유 들어보니..."



씨스타의 효린이 아이돌 ‘집착돌’ 1위에 등극했다. 

21일 방송된 MBC뮤직의 차트 프로그램 <순위의 재구성>에서 하나의 아이템에 유독 집착하는 아이돌의 순위를 소개하는 ‘집착돌 Best 20’을 공개했는데, 1위는 데뷔 이후부터 어떤 자리를 막론하고 꾸준히 이마를 덮는 앞머리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앞머리 집착녀 효린이 차지했다.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마가 넓긴 하지만 프랑켄슈타인처럼 이상하지는 않다"고 말했던 효린은 “카메라 마사지와 의학의 힘 등을 통해서 언젠가는 올백머리를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2위는 언제나 긴 옷에 집착하며 노출을 극도로 아끼고 있는 긴옷 집착남 빅뱅의 TOP이, 3위는 사진만 찍으면 시종일관 V포즈와 윙크에 집착하는 포즈 집착녀 아이유가 선정됐다.

또한 페도라, 남방, 블랙의상 등 특정한 패션 아이템에 강렬한 집착을 보이고 있는 인피니트의 엘과 성형돌 이미지와 함께 유독 화장에 집착하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데뷔 이후 늘 왼쪽 얼굴만 보여주고 있는 각도 집착녀 소녀시대의 제시카 등이 상위권 순위를 차지했다. 


효린 집착돌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렇게 안 봤는데...”, “효린 집착돌 1위, 그마음 이해해”, “올백머리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