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03.10 11:04:05 호수 0호

여 장유정 1971년7월30일 술시생



문> 스무살에 불장난으로 아들을 낳고 첫 남자와 헤어지고 혼자인데 74년3월12일 인시생이 저를 적극 원하고 있어 갈등중이며 또 다시 실패의 두려움에 주저하고 있어요.

답>부인을 첫사랑의 실패로 깊은 상처는 남겼지만 평생 큰 인연이 되고 기둥이 되어 줄 소중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끝까지 지켜 훌륭한 모습을 보게 되어 만족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금 나타난 상대분과 인연이 되어 행복을 찾고 아들과 함께 새 가정을 이루게 됩니다. 상대분에게 입양하여 법적 친자도 만들고 운세적으로 상생하여 합을 이루어 행복과 축복을 함께 합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어차피 이루어질 연분이며 평생의 인연입니다. 부인이 신체적 결함이 다소 있으나 상대분의 이해와 배려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의할 것은 오행의 균형이 한쪽으로 몰려 있어 몸이 냉하고 열이 많아 건강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전문의의 도움이 시급합니다.

남 윤성태 1984년 4월9일 묘시생

문> 53년 10월10일 묘시생인 어머니께서 정신분열증에 시달리고 있어요. 저의 힘으로 한계에 온 것 같아 불효하는 죄의식에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진로 문제도 자꾸 혼동이 옵니다.

답> 불행히도 어머니의 건강운은 다시 회복되지 않습니다. 지금의 병마에 평생을 시달리며 살아가게 될 숙명입니다. 다행히 단명하진 않으나 자신의 인생을 만들어가지 못하여 한 맺힌 운명이 가엾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성공으로 마지막 최후까지 효도하게 되며 어머니의 기둥이 될 유일한 재목입니다. 지금까지는 운세의 저조로 많은 변화가 심하여 진로가 불투명하고 중심이 없던 불운의 과정이 마감되고 성공길에 진입합니다. 컴퓨터 계통에 전념하세요. 그리고 정보통신 쪽도 좋습니다. 우연히 계기가 이어지고 도움 줄 사람도 만나게 됩니다. 주의할 것은 현실적인 환경에서 노예의식을 버리고 독립정신이 중요합니다. 앞으로 3년의 과정으로 모든 것이 완성됩니다. 시작하세요.

여 정연하 1988년 7월2일 자시생

문> 대학재수생인데 또 실패했어요. 학운이 없는 건지 정말 속상해요. 이제 제 길을 찾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운명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합니다. 그동안 불운의 과정에서 겪게 된 실패이나 학운은 분명히 있습니다. 대학은 포기하지 말고 공부를 계속하세요. 진로는 예능 쪽이며 특히 국악과를 선택하여 판소리 쪽이면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명진사해의 운이 있어 이름을 세계에 떨칠 만큼 큰 명성을 얻게 됩니다. 천부적인 재질과 운명의 만남으로 더욱 확실해지고 성공인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문제는 적극성이 없는 것과 집념이 약하여 마음의 변화가 심합니다. 항상 결정하고 다시 마음이 바뀌는 식의 생활습관이 잘못되고 있습니다. 단점 개선에 우선하고 공부에 전념하여 뜻을 키워가세요.

남 송재윤 1978년2월29일 인시생


문> 몇 년 전부터 폐를 심하게 앓고 있어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80년 3월6일 진시생인 약혼녀와도 두절되는 등 불행의 정도가 자꾸 심해져 모든 것에 비관하고 있어요.

답> 2001년부터 악운이 시작되어 건강이 무너지고 많은 경제손실도 보았습니다. 많은 노력에도 효과가 없어 정신적 고뇌가 더욱 심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고질화되지 않는 것도 분명한 사실입니다. 후천운에서 일정하게 정해진 악운으로 금년까지 한계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금년까지 치료와 요양기간으로 삼고 일체의 변동을 삼가세요. 사업은 물론 직장에도 미련을 버리세요. 2010년에 모든 악운에서 벗어나 정상위치로 다시 환원되게 되어 그동안 정지됐던 모든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그리고 약혼녀와는 결별된 것이 아닙니다. 계속 유효합니다. 귀하가 스스로 모습을 감추고 있을 뿐 상대여성은 변함이 없습니다. 2010년에 성혼이 이루어집니다. 상대여성에게 온정을 베풀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여 이해를 구하세요.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