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빌라코스타(VILLA COSTA)가 지난 8월, 런칭 이후 3개월 만에 ‘세상편한 3세대 여성 드로즈’로 3만6000장 판매를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편안함’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빌라코스타는 기존 여성 속옷의 불편함을 개선한 하이브리드 설계(심리스 핏+봉제 구조의 균형)로 주목받았다. 허리와 허벅지 밴드는 심리스 방식으로 압박감을 최소화하고, 옆선과 안쪽은 봉제 라인을 숨겨 겉으로는 매끈한 실루엣을 유지한다.
여기에 인체 곡선을 반영한 3D 입체 패턴과 Y존 압박을 최소화한 구조 설계가 더해져, 하루 종일 움직여도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제 구매 후기에서도 “하루 종일 잊고 지낼 만큼 편하다” “말림이 적고 부드럽게 밀착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빌라코스타는 단순히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집이 곧 휴양지’라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일상의 여유와 감각적 경험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빌라코스타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한 속옷 브랜드가 아니라, 일상 속 작은 쉼표를 디자인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매일 입는 편안함’을 통해 스스로의 시간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라코스타는 올해 하반기 심리스 원피스 슬립인 ‘홀리데이 컴포트 슬립(Holiday Comfort Slip)’과 홈케어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대표 제품 ‘세상편한 3세대 여성 드로즈’는 자사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ewoong@ilyosis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