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28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 풀이

2025.04.21 11:29:43 호수 1528호

한용남
남·1978년 3월16일 자시생



문> 아내와 이혼하고 얼마 전부터 아이들과도 별거하게 돼 모두 흩어지고 저에게 남은 것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지금 방황 속에서 헤매며 유흥비로 재산을 탕진해 벼랑 끝에 있습니다.

답> 불운의 처지에서는 극단적인 행동이 발생하고 주변이 모두 적이 돼 스스로 고립됩니다. 그러나 불운의 흐름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은 본인 스스로의 정신 방어뿐이며 굳은 자제력으로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운과 정신이 모두 함께 무너지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우선 단점을 고치세요. 음주와 도박이 귀하를 망치고 있습니다. 착한 심성과 반대로 도를 넘는 음주와 도박에 의해 음지에 묻히고 패가망신하는 험난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완벽한 마음의 준비로 새로운 운을 맞이하세요. 가까운 지인의 도움으로 취업에 이어 아이들과의 합류도 성사됩니다. 4년 후 안정과 성장이 함께합니다.

 

신명숙
여·1996년 11월16일 인시생

문> 지금까지 좋지 않은 일만 계속 이어졌습니다. 소지품도 자주 잃어버리고 오래 사귀던 애인과도 헤어질 기로에 서 있어 매우 우울합니다. 상대는 1993년 2월 사시생입니다.

답> 귀하가 불운 속에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지난 5년 전부터 시작돼 지금까지 지어지고 있으며 운이 급변하고 있기 때문에 악재가 발생해도 속수무책입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해 자기 관리를 우선으로 해 안전을 지키세요. 이제 새 것을 취하는 운이니 생활의 방법을 바꾸고 주변 정리를 깨끗이 하세요. 지금은 이성 문제가 최고의 악재입니다. 만남을 끊고 미련을 버리고 과감하게 정리하세요. 귀하는 음의 운이므로 관리와 보호가 우선하며 순결을 지키는 것이 제일 소중합니다. 관계를 맺게 되면 불행과 함께 헤어지게 됩니다. 올해까지 모든 이성 관계를 차단해 행복을 지키세요. 관광가이드나 스튜어디스 쪽에 길이 있습니다.

 


윤재익
남·2001년 10월21일 진시생

문> 부모님의 간섭이 너무 심하고 기대감도 터무니없어 도저히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자주 속이게 돼 나쁜 아이가 되고 있습니다. 저의 미래가 궁금합니다.

답> 집안 운이 정상이고 부모운이 좋아 실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후천 운이긴 하지만 부모님과의 의견 차이와 귀하의 반감이 조금 문제입니다. 지금은 일시적으로 부모운과 귀하의 운이 서로 부딪치고 반대 입장에 있어서 거부와 반항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무엇보다 공부이며 눈앞에 닥친 감정보다 미래의 약속이 중요합니다. 귀하는 경쟁의식이 강하고 독립적인 기질이 있으며 자존심이 너무 세 특히 통제나 간섭을 매우 싫어합니다. 그러나 부모님을 배려하고 수긍하는 효행이 성공의 근본이며 인생의 진로입니다. 미루지 말고 개선해 나가세요. 의사의 뜻을 키워가면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공서희
여·1997년 4월12일 유시생

문> 지금 미용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가게를 인수해서 직접 운영해 보려고 생각 중인데 왠지 자꾸만 불안합니다. 또 동업 제의가 있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망설여져 고민이 매우 많습니다.

답> 독점 운영은 시기상조입니다. 운은 때가 매우 중요하며 불운한 시기에 시작하면 여지없이 무너지고 맙니다. 그리고 동업 제의 역시 거절하세요. 지금 귀하는 모든 것이 불리한 입장에 있기 때문에 잘못 선택하면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미용직이 천직인 것은 사실이나 2년 후 독립해 성공에 이릅니다. 경제적 안정은 이루게 되나 이성 관계가 문제이며 지금도 이미 마음의 이탈이 시작돼 비밀의 애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남편과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일방적인 이탈이 화근입니다. 시운에 불운이 걸려들어 갑자기 변하고 평화와 안정을 해치는 위험 단계에 있습니다. 스스로의 관리에 만전을 기하세요.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