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9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 풀이

2024.10.01 08:57:24 호수 1499호

육진홍
남·1986년 10월23일 신시생



문> 변리사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멀어지고 원인 모를 병 때문에 이제는 병원 생활이 너무나 힘이 듭니다. 진로와 건강 모두 중요해서 갈등이 심합니다.

답> 독립적인 관운이 있어서 변리사의 뜻은 곧 이뤄집니다. 더구나 특허와는 인연이 가깝고 운세가 밀접하게 상생해서 변리사의 길은 더할나위 없는 천직이며 완벽한 성공의 길입니다. 지금은 운세가 저조하고 건강운까지 나빠서 짜증과 권태로움으로 지쳐있으나 포기하지 마세요. 귀하의 유일한 통로입니다. 내년에 본인이 원하던대로 이뤄져 축복과 행복이 함께합니다. 지금은 정신적 퇴보일 뿐 실제의 운세는 확고합니다. 건강은 선천운에 해당돼 이미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온 불행이므로 평생토록 병고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러나 사회활동에는 지장이 없으며 수명은 70세 이상 장수하지 못하는 게 흠입니다.

 

고상례
여·1981년 5월3일 유시생

문> 저의 1978년 7월 인시생인 남편이 실직한 후 도박과 주색에 빠져 있습니다. 친정에서 이혼을 재촉해 현재 별거 중이나 아이들이 마음에 걸려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답> 남편은 희망이 없습니다. 문제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는 데 있습니다. 남편은 결혼 전부터 도박과 유흥을 즐겨왔고 다시 옛날로 돌아갔을 뿐입니다. 본능적인 습관이므로 도박과 악습은 계속 이어집니다. 그리고 귀하와 운세가 상극이며 성분이 서로 반대이므로 함께 살면 더욱 심해져 가산 탕진은 물론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두 분은 함께 할 수 없는 악연입니다. 남편은 앞으로 10여년의 타락과 방황으로 가정을 지키지 못해 비참한 인생으로 전락합니다. 이제는 마음을 정리하세요. 자녀들은 귀하가 맡고 즉시 독립하세요. 자녀와의 인연은 계속됩니다. 유아용품 또는 출산용품 전문점으로 경제적 문제는 해결됩니다.

 


이선웅
남·1997년 1월13일 인시생

문> 외국 유학을 떠나야 할 입장이지만 고민이 있습니다. 1999년 6월 오시생인 여성이 반대하고 있습니다. 유학이나 여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난처한 입장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귀하는 두 가지 모두 다 얻고 이루게 됩니다. 이제는 안심하고 유학을 떠나세요. 현재 상대는 귀하의 유학으로 변심할지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자존심이 아주 강한 여성이라 자신의 비판과 귀하의 성장을 우려해 보내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그러나 두 분은 더할나위 없는 인연인 데다 필연이므로 결국 결혼으로 이어져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운명의 인연은 어디서든 보호받게 되며 서로의 행복도 항상 함께하게 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솔직한 이해를 구하세요. 그리고 양가 부모님과의 상견례와 정혼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귀하는 3년 동안의 유학으로 성공의 답을 안고 돌아옵니다.

 

왕수희
여·1994년 11월10일 오시생

문> 저는 1991년 3월 해시생인 분과 결혼을 앞두고 있으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식을 올리지 못하고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동거부터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답> 집안의 경제 문제는 혼례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상대를 잘못 선택한 것과 귀하 스스로의 길을 잘못 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상대는 귀하의 인연이 아닙니다. 상대는 거짓과 속임수에 아주 능란한 사람으로 믿음이 없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앞으로 분노와 좌절과 함께 불미스러운 종말을 맺게 됩니다. 빨리 정리하세요. 귀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끝까지 공부하여 이제 결혼의 행복과 경제적 성공의 새로운 출발점에 와 있으며 중대한 위치에 다달아 있습니다. 귀하의 연분은 원숭이띠 중에 있으며 내년에 만나게 됩니다.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미래를 닦아 나가세요.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