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02.17 11:58:33 호수 0호

남 최동구 1988년9월9일 유시생



문] 요즘 들어 이성에 관심이 많아지고 가까이 하면 흥분을 감추지 못하여 실수를 해요. 결혼을 일찍 하면 해결 될 지와 연분은 누구인지요.

답] 화개운과 난성운이 겹쳐 이성에 관심은 물론 사고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치 만취되어 이성을 잃듯이 본분을 잊고 사고로 이어져 큰 불행이 예고됩니다. 더구나 결혼운이 아닌 것은 물론 한 단계 숙성해지는 귀중한 시기에 불운을 맞이해 정신을 똑바로 지켜야 합니다. 순간의 실수가 평생을 망치며 실수와 실해는 악운에서 발생하므로 철저한 방어와 관리가 우선입니다. 후천운이므로 정신과전문의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고 금년을 지나면 모두 해지되어 지금의 위기를 안도하며 반성하게 됩니다. 운세가 떨어져 공부도 하위권에 머물고 있으나 실력과 능력은 충분히 보충되고 만회되어 본래의 모습을 찾게 되니 안심하세요. 적극성이 없고 게으른 게 흠입니다. 성실하긴 하나 근면하지 못합니다.


여 강소영 1985년 8월29일 인시생

문] 어느 때 부터인지 동성애에 빠져있어요. 85년6월7일 축시생인 친구를 무척 좋아하는데 저를 거부하여 고민하고 있어요. 독신을 원하지만 부모님 성화가 심해요.

답] 이미 정해진 숙명이 있고 주어진 운명의 길이 있으므로 운명은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몹시 잘못되고 있습니다. 운세의 흐름에 따라 취미나 습관이 바뀔 수 있지만 현실의 운은 악운을 몰고 올 위험천만입니다. 실제 타고난 운은 매우 정상이며 기대유망주이나 지나가는 비바람에 옷이 젖고 있는 형국입니다. 내년까지 한계며 동성애뿐 아니라 악성 유혹을 철저히 경계하고 거부함으로써 위기를 모면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지금 잡념과 갈등, 그리고 방황 등이 귀양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전문의의 도움도 좋습니다. 무용은 계속하세요. 2010년에 해외 유학으로 귀양의 첫 소망이 시작되며 2011년에 돼지띠와 인연으로 결혼하며 해외에서 정착합니다.


남 조상우 1974년3월26일 축시생

문] 백화점에서 유통업을 하는데 적자가 계속되고 돈 때문에 아내와도 별거중이니다. 어떻게 풀어가야 할지요. 아내는 81년4월10일 축시생입니다.

답] 가게 정리가 우선입니다. 그리고 업종을 바꾸고 장소도 옮겨야 하며 2월이 호기입니다. 지금 스포츠용품 쪽은 접고 식품 쪽으로 바꾸되 제과점이나 농산물전문점이면 1단계 성공에 완성하고 2011년 이후에는 식품 유통업을 크게 확장,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하여 완전 성공인으로 정착합니다. 이번 변동이 성공의 시작이며 좋은 계기가 됩니다. 안타까운 건 부인과의 관계입니다. 헤어지게 됩니다. 돈 문제가 아니라 부인의 변심 때문이며 귀하에게 애정이 없습니다. 지금 별거는 결국 이혼으로 이어져 더 이상 인연은 없습니다. 그리고 부인의 강한 고집과 괴팍한 성격을 감당하지 못하고 귀하역시 부인과 멀어진 게 사실입니다. 감정의 싸움보다 깨끗이 정리하세요.

여 장민정 1970년3월3일 술시생

문] 일찍이 이혼의 아픔이 가시기도 전에 병에 시달리고 있어요. 이것이 제 인생에 전부라면 차라리 죽고싶어요. 돈도 없구요.

답] 공해가 많은 곳에 병마가 있듯이 불행이 따르면 몸도 마음도 다 무너집니다. 남편과의 이혼은 어차피 겪게 될 숙명이나 건강은 고질병이 아니니 안심하세요. 평소 약했던 위장과 뭉쳐있던 화가 한꺼번에 터져 한계를 맞이 할겁니다. 다행이 수술이나 중병을 면하고 곧 빠른 회복으로 건강을 다시 찾게 됩니다. 향후 2개월이면 모두 정상이며 다시 직장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금융직은 계속 지키고 직장운은 안전합니다. 그동안 쫓기던 경제는 1년이면 안정됩니다. 내년에 횡재 등 재물에 큰 운이 있어 주식투자에 관심을 두세요. 부인에게는 전자나 금융주에 특히 좋으며 전반에 투자해 후반에 회수할 수 있습니다. 2011년에 말띠와 재혼합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