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류·음료업계에 ‘제로’ ‘저칼로리’ 바람이 거세다. 주 소비자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 즉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각 업체들은 즐겁게 건강을 챙기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열량 자율 표시제까지 시행되면서 ‘건강한’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각 업체
최근 주류·음료업계에 ‘제로’ ‘저칼로리’ 바람이 거세다. 주 소비자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 즉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각 업체들은 즐겁게 건강을 챙기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열량 자율 표시제까지 시행되면서 ‘건강한’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각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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