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이지웰페어와 ‘결혼도움방’ 업무 제휴

2019.05.09 15:23:11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웨딩컨설팅 그룹 ㈜나우웨드(대표 홍록기·김인수)가 지난 2일, 기업복지서비스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이지웰페어㈜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지웰페어㈜는 선택적 복지제도를 운영 위탁한 기업/기관 임직원들에게 온라인 플랫폼인 복지포털을 통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 종합 복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560여개 민간 및 공공기관 소속 16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나우웨드는 2011년 개그맨 홍록기와 웨딩 전문가들이 설립한 웨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웨딩 플래너 아카데미부터 웨딩 디렉터까지 경쟁력 있는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인은 물론 많은 연예인들의 결혼식도 진행해 지난 8년간 웨딩 업계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신용보증기금평가서 ‘A등급’ 판정을 받은 우량한 기업이기도 하다. 최근 ㈜나우웨드는 미혼남녀들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기 위한 노마진 웨딩 박람회를 개최해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로 이지웰페어 고객사 임직원만을 위한 웨딩 박람회 개최뿐 아니라 박람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특수 직종자를 위한 방문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웨딩 패키지 할인, 제휴 웨딩홀 대관료 무료 및 식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 미혼 임직원들의 결혼 준비 시간을 줄이고 결혼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실속 있고 편리한 결혼복지문화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우웨드 김인수 대표는 “이지웰페어 고객사 임직원들을 위해 까다로운 웨딩 업체 선정을 통해 웨딩 상품의 품격과 수준을 높이고, 제대로 된 웨딩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