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특집 행사’

2008.12.23 12:00:23 호수 0호

눈꽃 날리는 환상특급 크리스마스 동화 속으로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거리 곳곳에 신나는 캐럴이 울려 퍼지고 축제 분위기가 한창이다. 서울랜드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와 25일에 보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집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특집 산타 되기 프로젝트 ‘산타 스쿨’은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인기만점 참여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올린 아빠들이 직접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은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2008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헤럴드 엔젤 어워드를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여성 타악 그룹 ‘드럼캣’의 초청 공연이 이벤트홀에서 펼쳐지고, 통나무 무대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뮤지컬 ‘리턴 투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관람객을 찾아간다. 또한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의 신나는 춤과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거리 공연 ‘스노우 판타지’가 곳곳에서 펼쳐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참여 이벤트인 산타 되기 프로젝트 ‘산타 스쿨’이 24일과 25일까지 펼쳐진다. 매일 20여 명의 아빠 산타들이 가족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산타에 도전해볼 수 있는 ‘산타 스쿨’에 참여한 아빠들은 아이들 몰래 산타클로스로 변신, 거리 곳곳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나눠줄 수 있다. 산타 복장과 모자, 수염, 사탕이 가득 담긴 선물 보따리 등 완벽한 산타로 변신하는데 필요한 모든 소품들은 서울랜드에서 준비한다. 참가한 모든 가족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02)509-6000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