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네생고깃간’ 1+1 이벤트

2012.05.14 11:21:46 호수 0호

전국 35개 직가맹점을 운영 중인 정육식당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 가맹본부인 (주)금천F&B(www.borine.co.kr)는 안양 비산점, 안양 박달시장점, 안양 평촌점, 서울 은평구청점, 대전 테크노밸리점에서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보리네생고깃간에서 고기메뉴를 주문할 경우 소주 1병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며, 좋은데이 소주를 추가 주문할 경우 좋은데이 1병을 서비스로 증정하는 이른바 1+1 이벤트이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를 제공하는 보리네생고깃간은 보리를 먹여키운 저지방 고급육인 우리보리소와 우리보리돈을 주 메뉴로 취급하고 있다.

특히 우리보리소는 한우에 비해 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몸에 이로운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은데 특히 쇠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풍미가 좋다. 우리보리소는 그 맛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2007~2011년5년 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좋은데이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순한 저도주인데 경남지역 소주업체인 (주)무학이 2006년11월 부산지역을 타깃으로 출시한 소주이다.

현재 부산ㆍ울산ㆍ경남 등 동남권에서의 높은 판매에 힘입어 현재는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소주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보리네생고깃간 홍보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생고기 브랜드인 보리네생고깃간의 우수성을 한층 더 알리고, 건강한 소주브랜드인 좋은데이의 수도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