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W, 역삼 GS타워에 109호점 오픈

2011.12.05 11:44:36 호수 0호

264석의 넓은 공간과 지하철 연결로 고객 접근성 높아
80여 종 메뉴와 이태리 프리미엄 와인 4종 무제한 제공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지난 달 29일 2호선 역삼역 사거리에 위치한 GS타워 내 애슐리 W매장을 오픈 했다.

109번째 매장인 애슐리W 역삼 GS타워점은 강남역 W매장에 이은 강남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두 번째 프리미엄 매장이다. 주로 점심 식사와 저녁 회식을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는 테헤란로 인근 직장인을 주 고객층으로 하며 264석의 넓은 규모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역삼역 7번 출구와 바로 연결 되어 있어 고객 접근성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이태리 즉석 파스타와 정통 화덕피자, 한끼 식사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 줄 수 있는 DIY 비빔밥, 100% 아라비카 고급 원두커피, 케이크, DIY요거트 등 80여 종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무제한 제공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공휴일에는 폭립, BBQ윙, 씨푸드 등의 그릴 메뉴와 이태리 프리미엄 와인 4종을 무제한 제공, 직장인들의 회식과 연말 송년회를 위한 공간으로도 충분하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이번 애슐리 역삼 GS타워 W매장은 강남 오피스 상권에 오픈 하는 두 번째 애슐리 매장으로,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및 회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GS타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하며 문화 복합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가족단위와 2535 여성들의 접근성이 높은 위치를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 상권 중심으로도 매장을 적극 오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