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 대한 당신의 만족도는?

2011.11.14 11:32:53 호수 0호

전반적 만족도·서비스·맛·재방문 의향 등 조사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오는 12월 말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만족도 평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은 매장의 전반적인 만족도와 서비스, 맛, 매장 청결상태, 재방문 의향, 추천의향 등 크게 6가지 문항에 10점 척도로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인사와 미소, 메뉴 및 이벤트 안내, 직원 친절도, 메인 메뉴와 샐러드바 메뉴의 맛, 전체 청결상태, 식사 중 테이블 정리, 샐러드바 리필, 샐러드바 청결 등에 대한 질문으로 이뤄진다.

설문조사는 애슐리 매장에서 계산 후 수령한 영수증 고유번호를 공식 홈페이지(http://www.myashley.co.kr)에 입력하면 참가가 가능하며 설문에 참가한 회원들 중 매월 20명을 추첨, 애슐리 샐러드 식사권 1매씩을 증정한다.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확인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다. 고객들이 지적한 개선 사항을 모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애슐리가 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