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비니 교육센터, 가맹사업시장 본격 진입

2011.10.18 09:50:08 호수 0호

성공의 보증수표 유아영어전문학원 프랜차이즈

[일요시사=정혜경 기자] 20년간 대한민국 프리미엄 유아영어교육의 외길을 걸어온 밤비니교육센터는 시장의 많은 변화에도 오랜 시간 선두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동안 직영점을 중심으로 운영하였으나 전국의 유아들에게 그동안 축적된 밤비니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의 혜택을 받도록 하기 위해 본격적인 캠퍼스 개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동이 영어를 잘 하는 것은 세계화 시대의 당연한 목표이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창의적인 사고력과 달변적인 언어구사력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및 자기 관리력 등 인성과 리더쉽을 갖춘 아동만이 세계화에 발맞춰 나아갈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유아영어교육전문가들이 모인 밤비니 연구소에서는 끊임없이 매뉴얼 및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또한 관계사인 KAGE(한국영재교육학술원)와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영재교육 전문회사로서 KAGE 영재교육학술원을 운영중인 (주)지러닝(코스닥 상장)의 관계사인 (주)밤비니교육센터는 캠퍼스 개설시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또한 캠퍼스 원아모집에 도움이 되도록 중앙지 전면광고, TV광고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정기적인 운영자․교사 교육 ▲분기별 장학지도, 설명회 지원 ▲인허가업무 지원 ▲전용 웹사이트‧프로그램 교육 및 오픈 ▲외국인 교사 채용지원 ▲인테리어지원 ▲교육 매뉴얼 제공 ▲기타 가맹점에서 필요한 부분 등 전폭적인 지원이 제공된다.

창업 비용은 120평 기준 가맹비 6000만원(부가세별도)으로 약 3억원(인테리어, 교구재 구매, 홍보비등)의 창업비용이 발생한다. 가맹관련 상담문의는 02)412-4308~10.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