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레가온데, 브랜드소개 홈페이지 오픈

2011.08.22 14:53:44 호수 0호

겨레가온데가 지난 8월5일 브랜드소개 홈페이지(good-food.kr)를 오픈했다. 브랜드소개 홈페이지는 전주콩나물국밥전문점 완산골명가, 활전복해물요리전문점 백일섭의 전복예찬, 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 4개 브랜드에 대한 핵심 소개가 담겨 있다. 완산골명가는 맛의 고장 전주에서도 3대 진미로 치는 전주콩나물국밥과 비빔밥 등을 즐길 수 있는 전통음식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활전복해물요리로 유명한 백일섭의 전복예찬은 싱싱한 완도산 최고급 전복을 산지 직송해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전복해물요리를 즐길 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하다. 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은 바쁘고 숨찬 고된 삶을 살다 보니 잊혀져 버린 우리 내 정(情)에 포커스를 맞춘 브랜드다. 1960~70년대 대포집의 향수를 떠올리며 그 시절의 추억과 정을 살린다는 모토로 올해 5월 론칭해 인기몰이 중이다.

20여년 동안 웰빙을 넘어 로하스를 실천하고 있는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은 올 봄 겨레가온데와 업무제휴를 통해 가맹사업을 개시한 브랜드다.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토종닭만을 고집해 왔고, 순수한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해 백년토종삼계탕 본점의 경우 홍대 앞 명물 토종삼계탕집으로 유명하다.

브랜드소개 홈페이지에는 주식회사 겨레가온데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기업정신도 담겨 있다. ‘가맹점은 나다, 나는 곧 회사다’ ‘한식 차별화 전략! 차별화로 승부하는 기업’ ‘가치 중심 경영으로 고객 감동, 점주 동반성장 추구’를 통해 기업정신을 표방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